마케팅 인터넷 커뮤니티 브랜드카페의 성공, 실패 사례 조사
[마케팅] 인터넷 커뮤니티 브랜드카페의 성공, 실패 사례 조사.pptx |
|
목차 1. 서론
2.
2-1. 웅진 쿠첸
2-2.
필립스맨
2-3. 웅진 쿠첸 VS 필립스맨 (성공요인vs실패요인)
2-4. 해커스
2-5.
파고다월드
2-6. 해커스 VS 파고다월드 (성공요인vs실패요인)
3.결과
본문 필독
공지사항, 필립스맨 전체회의, 필맨 직딩생활백서, 베스트 선물, 제품관련 상담소, 제품 정보 리뷰, 필립스 패밀리로 이루어져
있다.
쿠첸 VS필립스맨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과 동질감 형성 그리고 즉각적인 피드백이 웅진
쿠첸의 성공요인
쿠첸에 비해 필립스는 고객간의 소통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사실 홈페이지의 완성도 면에서는 쿠첸보다
필립스맨이 높은 편이었으나 브랜드 카페로서의 가치의 활용도는 낮은 편이다.
본문내용 고다월드 2-6. 해커스 VS
파고다월드 (성공요인vs실패요인) 3.결과
웅진 쿠첸
2-1-1. 웹사이트의 구성과 기능 쿠첸 공지사항,
HOT 이벤트,쿠첸 제품소개. 쿠첸 요리백과, 수다 It 수다, 제품문의 및 A/S, 쿠첸 방송국으로 이루어져 있음 브랜드카페로는 독특하게
안녕 쿠체니라는 등업제와 출석 공간이 존재
2-1-2. 브랜드 카페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 쿠첸
공지사항> 간편하고 빠른 정보전달! But, 업데이트 수준 미비
< 쿠첸 제품소개
> 가전별 제품 소개 목록
< 제품 문의 및 A/S 신청 >
< 쿠첸 방송국
> http://cafe.naver.com/cuchen.cafe
< 쿠첸 HOT 이벤트
>
< 쿠첸 이벤트 후기 >
< 안녕 쿠체니 >
2-1-3.
쿠체니들간의
참고문헌 참고자료 자료에 있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