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OPTIMA 분석 및 환경분석 2.STP 3.STORY 4.CREATIVE
5.매체전략 6.기대효과
본문
기존 설정된 타겟층에게 더욱 어필
타겟층을 넓게
확장
Brand Identity 확립 -> 인지도 상승으로 판매촉진
“미래의 부를 창조하는 길은 더 이상
상품의 기능에서 나오지 않는다. 꿈과 감성이 지배하는 21세기, 소비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구매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은 부를 창조하는 원동력이다.”
-미래학자 롤프 옌센-
모든 관계는 ‘만남’에서
시작된다.
자동차의 ‘스스로 움직인다’는 의미를 넘어, 사람과 사람을 만나게 해주는 수단으로서의 의미가 크다는 것에
착안
모아진 사연들을 촬영, 편집해서 15초 분량은 TV로 광고로 제작하고 전체 영상은 SNS, QR코드와
연계합니다.
TV로 맛보기를 본 시청자(소비자)들이 직접 facebook에 들어오거나 QR코드를 통해 full-version 영상과
뒷이야기 등을 보고 반응, 소통하게 됩니다.
본문내용 량
50%
Marketing 기본전략 기존 설정된 타겟층에게 더욱 어필 Brand Identity 확립 -> 인지도
상승으로 판매촉진 타겟층을 넓게 확장
OPTIMA Brand Identity 강화
전략모델
OPTIMAExpand Target Seg. 타겟 확장 기존 시장의 Red-Ocean화 미국 시장 자체의
넓은 폭 활용
OPTIMAExpand Target Seg. 타겟 확장 제품 특성의 Competitiveness -
우수한 디자인 - High-Quality & Low Price - 안정성 - 넓은 실내 , 안락함 20대
유인 50대 유인
OPTIMAExpand Target Seg. 타겟 확장 광고 효율 측면 - Marketing
Mix (전통매체 + SNS ,QR등)
OPTI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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