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장애에 대한 편견 극복 위한 콘서트 사업계획
정신장애에 대한 편견 극복 위한 콘서트 사업계획.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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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콘서트 소개 1) 콘서트 소개 2) 콘서트 의의와 배경
2.
사업전략 1) 판매방법 2) 광고 및 서비스 계획 3) 콘서트 진행
3. 재무 계획 1) 비용분석 2)
지출 3) 수입 4) 자본금 조달 계획
4. 기타 계획 1) 인력수급계획
본문 1. 콘서트
소개 1) 콘서트 소개 궁극적인 목표는 정신장애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편견을 해소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서는 정신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그 가족들, 일반 대중들에게 정신장애에 대한 보다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콘서트이다. 즉, 대중들에게 연극, 공연, 유명 인사들의 인터뷰
등을 통해 정신장애의 편견해소와 정보, 지지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2) 콘서트 의의와 배경 정신장애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편견이 심하다는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그들이 꼭 기괴한 행동과 공격성을 가지고 있지 않는데 대중들은 정신장애에 걸리면 기괴한
행동과 공격성을 가지고 있다고 편견을 가진다. 그렇기 때문에 이 콘서트를 통해 이러한 편견을 해소시키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이 수입의 일부를 정신장애 환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끌 수 있을 것이다. 콘서트의 인지도가 높아지면 이전보다 많은 관객들이 콘서트를 방문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이전보다 더 넓은 극장과 많은
인력을 사용하게 되어 지출이 많이 들겠지만, 그만큼 수익도 많아지게 되어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콘서트는 정신장애에
대한 편견을 줄이기 위한 사업이다. 사업의 시작은 소규모로 잦은 빈도로 진행 될 것이지만,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면 보다 큰 규모로 진행 될 수
있을 것이다. 소규모로 잦은 빈도로 지속적으로 진행 된다면 콘서트는 편견을 줄일 수 있는데 큰 공헌을 할 것이고, 전국 각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므로 이 콘서트는 지역사회에 큰 발전을 기여하게 될 것이다.
본문내용 구상했다. 이러한 콘서트는 통해 정신장애와 임상심리치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일반 대중들에게 좀 더
친숙한 임상심리치료를 인식시키고자 한다. 또한, 내담자(환자)들에게 장애에 관한 정보, 지속적인 공감, 지지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힐링 콘서트는 일반 대중, 정신장애를 가진 사람, 그 가족 등 전반적인 층을 대상으로 하여 정신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 기술 등을 도울
수 있다고 기대한다. 전반적인 층의 참여는 SNS 홍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참여를 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콘서트는 사회자의
진행으로, 영상, 사이코드라마, 유명인 혹은 내담자의 인터뷰,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익창출요소들로 이윤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 콘서트는 지역 보건소, 정신건강과 관련된 센터, 학회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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