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0일 화요일

무역마케팅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무역마케팅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무역마케팅]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사례.pptx


목차
Ⅰ.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4. Vision 2020
Ⅱ.STP , TOWS분석
Ⅲ.5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시사 및 전망


본문
하기스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Consumer
낮은 기저귀 보급량
2, 3차 도시의 서민은 기저귀의 사용량이 적음중국인들의 아기용 바지 – ‘카이당쿠’

Product
하기스의 중국식 명칭 - 하오치(Haoqi : 好奇)
아기가 행복하게 세상을 탐색해 간다
최상의 품질을 위해 국내 대전공장에서 생산
지속적인 R&D


본문내용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 시사 및 전망

3C 분석
1. 생활 용품
수유ㆍ육아용품
생리대
키친케어
스킨케어
2. 병원ㆍ산업 용품
Company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3C 분석
Company

Company
1970년 03월
회사설립
1983년 06월
국내 최초 하기스 팬티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3년 07월
하기스 크린베베 일자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4년 08월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2003년 .
하기스 중국진출
2005년 12월
하기스 매직팬티 출시
2008년 10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