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4. Vision
2020 Ⅱ.STP , TOWS분석 Ⅲ.5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시사 및 전망
본문 하기스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Consumer 낮은 기저귀 보급량 2, 3차 도시의 서민은 기저귀의 사용량이 적음중국인들의 아기용 바지
– ‘카이당쿠’
Product 하기스의 중국식 명칭 - 하오치(Haoqi : 好奇) 아기가 행복하게
세상을 탐색해 간다 최상의 품질을 위해 국내 대전공장에서 생산 지속적인 R&D
본문내용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 시사 및
전망
3C 분석 1. 생활 용품 수유ㆍ육아용품 생리대 키친케어 스킨케어 2. 병원ㆍ산업
용품 Company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3C 분석 Company
Company 1970년 03월
회사설립 1983년 06월 국내 최초 하기스 팬티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3년 07월 하기스 크린베베 일자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4년 08월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2003년 . 하기스 중국진출 2005년
12월 하기스 매직팬티 출시 2008년 10월 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