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0일 화요일

롯데리아 성공전략

롯데리아 성공전략
롯데리아 성공전략.ppt


목차
상품
Identity

마케팅
IMC

해외전략
홍성흔?!

공간
Customization

인터뷰
Interview


본문
-3~6개월의 빠른 메뉴개발
-활발한 아이템 수집, 트렌드 분석, 철저한 시장조사
=>최신 고객 니즈 만족

-메인 메뉴인 치킨의 경우 1년 6개월의 개발기간 소요
-의사 결정 과정의 비효율성
=>신메뉴 출시 싸이클 지연

사랑도, 제품도 타이밍이다
"롯데리아는 정크푸드 바람이 불 때
이를 떨쳐내기 위해
한우 불고기버거를 개발했고,
미국산 광우병이 터졌을 때는
라이스버거를 내놓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본문내용
ity
MENU PROCESS
*

롯데리아 VS 타사 메뉴개발 프로세스
-3~6개월의 빠른 메뉴개발
-활발한 아이템 수집, 트렌드 분석, 철저한 시장조사
=>최신 고객 니즈 만족
-메인 메뉴인 치킨의 경우 1년 6개월의 개발기간 소요
-의사 결정 과정의 비효율성
=>신메뉴 출시 싸이클 지연
*

사랑도, 제품도 타이밍이다
"롯데리아는 정크푸드 바람이 불 때
이를 떨쳐내기 위해
한우 불고기버거를 개발했고,
미국산 광우병이 터졌을 때는
라이스버거를 내놓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핫크리스피 버거

소스 ! 다양하게 즐기세요
Variety
& Identity
*

한국
청양

정통
어메~
리칸
완전 유럽
벨기에?
참신한 메뉴 (괴작 )개발.
*

마케팅
IMC

마케팅- IMC
롯데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