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품 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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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전략 홍성흔?!
공간 Customization
인터뷰 Interview
본문 -3~6개월의 빠른
메뉴개발 -활발한 아이템 수집, 트렌드 분석, 철저한 시장조사 =>최신 고객 니즈 만족
-메인 메뉴인 치킨의 경우
1년 6개월의 개발기간 소요 -의사 결정 과정의 비효율성 =>신메뉴 출시 싸이클 지연
사랑도, 제품도
타이밍이다 "롯데리아는 정크푸드 바람이 불 때 이를 떨쳐내기 위해 한우 불고기버거를 개발했고, 미국산 광우병이 터졌을
때는 라이스버거를 내놓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본문내용 ity MENU
PROCESS *
롯데리아 VS 타사 메뉴개발 프로세스 -3~6개월의 빠른 메뉴개발 -활발한 아이템 수집, 트렌드
분석, 철저한 시장조사 =>최신 고객 니즈 만족 -메인 메뉴인 치킨의 경우 1년 6개월의 개발기간 소요 -의사 결정 과정의
비효율성 =>신메뉴 출시 싸이클 지연 *
사랑도, 제품도 타이밍이다 "롯데리아는 정크푸드 바람이 불 때
이를 떨쳐내기 위해 한우 불고기버거를 개발했고, 미국산 광우병이 터졌을 때는 라이스버거를 내놓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핫크리스피 버거
소스 ! 다양하게 즐기세요 Variety &
Identity *
한국 청양 짱 정통 어메~ 리칸 완전 유럽 벨기에?
참신한 메뉴 (괴작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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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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