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VOLVO 
  - 기업소개 - 기업상황 (카르스텟트 사장)
  2.기업문화 
혁신
  - 도전적 목표설정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3.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본문 설립 볼보 자동차는 Gustaf Larson과 Assar Gabrielsson이 스웨덴 예테보리에 
설립
  포드 자동차 1999년 이래 포드 자동차가 볼보 자동차의 지분을 100% 소유
  핵심 가치 혁신적인 
디자인 볼보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 시켰다. 볼보는 모든 사업 및 경영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 볼보에게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다.
  카르스텟트 사장의 취임
  프랑스의 전체 자동차 시장 성장률 20% 
감소 볼보자동차가 특별히 혁신적인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지 않은 상황 *연간매출 10,800대 *연평균 1,300만 
프랑크 (약 244.3만달러) 적자 *연간매출 21,000대 *연평균 1,900만 프랑크 (약 357.1만달러) 
흑자
 
  본문내용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Ⅰ. 기업문화 Ⅱ. 구글, 삼성의 기업문화 Ⅲ. 
시사점 목 차 기업소개 기업상황  VOLVO 기업문화 시너지  볼보 자동차는 Gustaf Larson과 Assar 
Gabrielsson이 스웨덴 예테보리에 설립 포드 자동차 설립 환 경 볼보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 
시켰다. 디자인 혁신적인 디자인 안 전 볼보에게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다. 품 질 볼보는 모든 사업 및 
경영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 핵심 가치 1999년 이래 포드 자동차가 볼보 자동차의 지분을 100% 
소유 Part. 1 볼보(VOLVO) 기업소개와 상황
  Ⅰ. 
기업문화 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