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VOLVO
- 기업소개 - 기업상황 (카르스텟트 사장)
2.기업문화
혁신
- 도전적 목표설정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3.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본문 설립 볼보 자동차는 Gustaf Larson과 Assar Gabrielsson이 스웨덴 예테보리에
설립
포드 자동차 1999년 이래 포드 자동차가 볼보 자동차의 지분을 100% 소유
핵심 가치 혁신적인
디자인 볼보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 시켰다. 볼보는 모든 사업 및 경영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 볼보에게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다.
카르스텟트 사장의 취임
프랑스의 전체 자동차 시장 성장률 20%
감소 볼보자동차가 특별히 혁신적인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지 않은 상황 *연간매출 10,800대 *연평균 1,300만
프랑크 (약 244.3만달러) 적자 *연간매출 21,000대 *연평균 1,900만 프랑크 (약 357.1만달러)
흑자
본문내용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Ⅰ. 기업문화 Ⅱ. 구글, 삼성의 기업문화 Ⅲ.
시사점 목 차 기업소개 기업상황 VOLVO 기업문화 시너지 볼보 자동차는 Gustaf Larson과 Assar
Gabrielsson이 스웨덴 예테보리에 설립 포드 자동차 설립 환 경 볼보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
시켰다. 디자인 혁신적인 디자인 안 전 볼보에게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다. 품 질 볼보는 모든 사업 및
경영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 핵심 가치 1999년 이래 포드 자동차가 볼보 자동차의 지분을 100%
소유 Part. 1 볼보(VOLVO) 기업소개와 상황
Ⅰ.
기업문화 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