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6일 월요일

경영학 롯데마트-SCM 분석

경영학 롯데마트-SCM 분석
[경영학] 롯데마트-SCM 분석.ppt


목차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4)참고자료



본문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 운영
Magnet Lotte Mart
국내 86개, 해외 103개
(중국80개, 인도네시아21개, 베트남2개)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 운영
Magnet Lotte Mart
국내 86개, 해외 103개
(중국80개, 인도네시아21개, 베트남2개)


본문내용
ement의 대두

2. 롯데마트 소개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 운영
Magnet Lotte Mart
국내 86개, 해외 103개
(중국80개, 인도네시아21개, 베트남2개)

경영 이념 및 비전

2. 본론

추진 배경 및 목적
1. 유통시장의 경쟁 가속화
2. 할인 마트 업계 후발주자

1. SCM팀 구성

2. SCM발전과정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 운영
Magnet Lotte Mart
국내 86개, 해외 103개
(중국80개, 인도네시아21개, 베트남2개)

3. 경쟁사의 SCM
이마트
홈플러스

4. SCM성공요인
1)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정보공유
2) 경영진(CEO)의 지원
3) 정기적인 미팅을 통한 생산적인 문제풀이 접근
4) 업체-본부-지점간의 의사소통
5) 정보 및 자료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