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업선정이유 과거 KB 의 기업성과는 그리 좋지 않았음 어윤대 회장 취임과조직구조의
변화 2011년 말 KB 국민은행은 가장 좋은 성과 ↓
조직구조 변화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은행권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직불거래 서비스
+
인터넷/모바일 뱅킹에서 제공되는 혜택,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
순이익 26배 상승 총자산 증가 순이자이익 15.1 % 증가 CIR 감소
2년만에 300만
이용자수 돌파 스마트뱅킹 이용자수 1000만 목표로 새 플랜 계획
본문내용 이유 KB의
변화 과거 KB 의 기업성과는 그리 좋지 않았음 어윤대 회장 취임과 조직구조의 변화 2011년 말 KB 국민은행은 가장 좋은
성과 조직구조 변화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조직구조의 변화 조직 성과 상승 과거 KB 조직도 13그룹
20본부 66부제 3개 그룹 폐지 부서의 축소 전략그룹 상품그룹 자금시장그룹 6개 본부 9개
부서 (신탁, 연금본부 등) 10그룹 16본부 57부의 체제 현재의 KB 조직도 [ 조직구조 ] Control
Tower 기능강화 영업추진 동력 및 통할 기능 강화
KB의 조직구조 변화 조직의 슬림화 스마트 금융부의
신설 KB의 조직구조변화 기타 변화들 [ 조직구조 ] 태스크 포스팀 커뮤티케이션 활성화 성과주의 정착 [
조직구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