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고관여 이고 이성적인 광고를 찾다가 보니 최근 캐논 카메라 CF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광고는
방송광고이며 제조업자 광고입니다. 그리고 메시지 수용자가 카메라에 관심있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대상광고입니다. 광고내용은 기업의
제품광고에 속하며 광고목적으로는 신제품 출시와 같이 국내에서 가장 작은 카메라가 나왔다는 인식광고에 속합니다. 캐논의 DSLR 카메라를
SWOT 분석해 보았습니다. 캐논의 DSLR 카메라의 강점을 분석하자면, 카메라 1위 기업의 이미지 형성과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한다는
점, 그리고 높은 브랜드 점유율 또한 강점으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약점을 분석하자면, 가장 강력한 니콘에 비해 기계적 성능이 조금
뒤처져있다는 점과 상업적이라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부담과 거부감을 줄 수 있어서 약점으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 JINGLE :
CANON 고관여 이고 이성적인 광고를 찾다가 보니 최근 캐논 카메라 CF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광고는 방송광고이며 제조업자
광고입니다. 그리고 메시지 수용자가 카메라에 관심있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대상광고입니다. 광고내용은 기업의 제품광고에 속하며
광고목적으로는 신제품 출시와 같이 국내에서 가장 작은 카메라가 나왔다는 인식광고에 속합니다. 캐논의 DSLR 카메라를 SWOT 분석해
보았습니다. 캐논의 DSLR 카메라의 강점을 분석하자면, 카메라 1위 기업의 이미지 형성과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한다는 점, 그리고 높은
브랜드 점유율 또한 강점으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약점을 분석하자면, 가장 강력한 니콘에 비해 기계적
성능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