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0일 화요일

야후 VS 네이버 성공요인 및 실패

야후 VS 네이버 성공요인 및 실패
야후 VS 네이버 성공요인 및 실패.ppt


목차
1.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2.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3.야후코리아 성공요인 및 실패
4.네이버 성공요인
5.종합 및 결론
6.대안

본문
네이버 소개
젊은 생각으로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
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

인터넷 그 이상의 가치를 통해 삶의 질을 향
상시키고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여 세계 모든
이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

인터넷 항해를 도와주는 친구의 의미

지식과 정보를 향한 탐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추구

누리꾼을 위한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안내자가
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을 내포


본문내용
S
1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2
3
4
5
야후코리아 성공요인 및 실패
네이버 성공요인
종합 및 결론
6
대 안

국내 포탈사이트 현황
네이버52.7%
다음18.5%
엠파스4.3%
야후5.3%
네이트5.2%
기타14%
(2006.11 한국광고단체연합회 조사결과)
2007.2 국내 웹 접속기록 분석 서비스업체 조사자료

과거에 차이가 미약했던 네이버와 야후의 방문자수 차이는 최근
극격히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네이버의 압도적 우세.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

CONTENTS
1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2
3
4
5
야후코리아 성장과정
네이버 성공요인
종합 및 결론
6
대 안

야후코리아 소개
1997.9 첫 서비스 실시
1998.10 300만 페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