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2.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3.야후코리아 성공요인 및
실패 4.네이버 성공요인 5.종합 및 결론 6.대안
본문 네이버 소개 젊은 생각으로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 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
인터넷 그 이상의 가치를 통해 삶의 질을 향 상시키고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여 세계 모든 이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
인터넷 항해를 도와주는 친구의 의미
지식과 정보를 향한 탐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추구
누리꾼을 위한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안내자가 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을 내포
본문내용 S 1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2 3 4 5 야후코리아 성공요인 및 실패 네이버 성공요인 종합 및 결론 6 대
안
국내 포탈사이트
현황 네이버52.7% 다음18.5% 엠파스4.3% 야후5.3% 네이트5.2% 기타14% (2006.11
한국광고단체연합회 조사결과) 2007.2 국내 웹 접속기록 분석 서비스업체 조사자료
과거에 차이가 미약했던 네이버와 야후의
방문자수 차이는 최근 극격히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네이버의 압도적 우세.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
CONTENTS 1 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2 3 4 5 야후코리아 성장과정 네이버 성공요인 종합 및 결론 6 대
안
야후코리아 소개 1997.9 첫 서비스 실시 1998.10 300만
페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