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2. 시장분석 국내 주류시장 환경 국내
막걸리시장 환경
3. SWOT 분석 4. 경쟁사 분석
서울탁주 국순당
5. STP
전략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6. 결론
본문 2) 맥주시장 최근
맥주시장의 변화 해외 맥주 브랜드의 진출
시장규모의 성장
1)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
기존기업간의
경쟁강도 - 산업성장률 - 집중도 및 경쟁자들 간의 균형 새로운기업의 진입위험 제품 차별화 유통망
접근성 대체제 구매자의 협상력 공급업자의
협상력
유리용기 장점 도자기모양으로 한국의미 강조 고급화
가능 단점 용기의 단가의 상승 친환경적인 느낌은 없음
본문내용 P
전략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경쟁사 분석 서울탁주 국순당 6. 결론 결론
1.
서론 소주를 비롯해 맥주, 양주 등 대부분의 주류 소비가 줄고 막걸리 호황 불로 막걸리로 유명한 대구탁주는 지역대표 막걸리
제조업체 월 노사 문제로 2개월 간 파업 많은 경쟁업체들의 침투로 매출이 현저히 떨어지고 있는 문제점 대구탁주는 1970년 5월
회사가 창립 67개사가 합동조합형식으로 운영 재무재표 2) 기업소개 1)
선정동기 년도 결산월 자본금(백만원) 매출액(백만원) 상시종업원수 2001 12 2669 9184 99 2002 12 2560 9529 100 2003 12 2900 10578 104 2004 12 3315 12635 107 2005 12 3919 13229 105 2006 12 2886 8779 9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