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7일 수요일

경영전략 및 마케팅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성공사례분석

경영전략 및 마케팅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성공사례분석
[경영전략 및 마케팅]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성공사례분석.ppt


목차
목차

1.선정이유


2.선정기업개요


3.기업경영철학과 비전/미션


4.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


5.성공요인


본문
패러다임

이념철학 (동물들의 생명을 전하는 것)

리더십 원칙 (결코 포기하지 않음)

핵심역량 가치의 창조 (행동전시 디자인)

동물의 자연스러운 생태를 보여주는 행동전시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홋카이도 최고의 관광명소가 되었다.
조직 문화

구성원의 사고방식 (자율적인 헌신)

가치 규범 전통 (*누까도꼬 효과, 고객중시 문화)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 (안정적인 지배구조)

공유가치, 노하우 (조직 내 학습 문화)


본문내용
사례 분석

목차
선정이유
선정기업개요
기업경영철학과 비전/미션
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기업경영과 사회 디지털미디어디자인전공 A799374 서장원
우수기업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 분석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창조적 디자인 경영

선정이유
선정기업개요
기업경영철학과 비전/미션
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기업경영과 사회 디지털미디어디자인전공 A799374 서장원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나로서
디자인적 마인드를 가지고 디자인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디자인의 힘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고 싶었다.
우수기업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 분석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창조적 디자인 경영

기업경영과 사회 디지털미디어디자인전공 A799374 서장원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일본의 가장 추운 도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