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본문 현재 비데의 보급률이 27%정도밖에 되지 않지만
2006년에 비해, 약 40%의 성장을 보였고, 이 성장률은 점차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웅진코웨이는 비데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50%이상이
된다. 현재 비데는 거의 생활필수품으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단계이며, 게다가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건물에는 비데가 거의 필수적으로 설치되고
있으므로, 비데 보급률의 전망은 매우 높게 보인다. 이에 따라 2010년도 4/4분기인 현재까지 우리나라의 비데 보급률을 50%이상으로 확대하는
것이 두 번째 목표이다.
1. 소비자들의 의견 반영 2. 다양한 기능,청결,편의 3.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채용 4. 다양한 사용자에 맞는 기능 - 어린이, 노인
1. 렌탈비용 소비자들은 렌탈에 대하여 당장 목돈을
지출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에 큰 선호를 보이고 있다. 렌탈을 하기 위해서 ‘렌탈 등록비’를 지불하게 되는데, 이 ‘렌탈 등록비’에 따라 한달
사용료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렌탈 등록비를 100,000원 냈다면 1개월 당 26,000원의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고, 렌탈 등록비를
150,000원 냈다면 1개월 당 23,000원의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는 시스템이다.
2. 판매비용 현재 뇨분석기를 장착한
비데가 국내시장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가격은 외국 경쟁기업의 가격수준을 고려할 수 있다. 외국 경쟁기업의 뇨분석 비데는 의료기기수준의
고가이나 Dr.Looloo는 ‘고객중심의 제품 개발’이라는 기업사명 아래 일반 고객들이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의 가격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그러나
의료기기인 뇨분석기의 비용자체가 높기 때문에 Dr.Looloo의 가격도 일반 시중 비데 보다 고가로 측정되겠지만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과
장기적으로 볼 때 더 경제적이라는 점을 부각시켜 고객의 부담을 경감할 예정이다. 가격의 예상범위는 100만원~110만원으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회사내부 목표이익에 근거하여 지속적으로 검토하도록 한다.
본문내용 . 향후
전략
SLOGAN 항상 노력하는 기업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VISION 창의성개발, 인재육성 윤리경영, 이익환원, 환경사랑실천 고객가치 최우선, 고객중심 개발 시장가치의
극대화, 투명경영 선진화 주주 소비자 직원 사회 Introduction기업이념
2002년 5월에
화장실/욕실 전문 브랜드 ‘룰루’를 런칭 룰루라는 브랜드 선정 기준에 대해 브랜드의 사전적 의미가 좋고 특히 브랜드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가독 및 기억의 용이성이 돋보였기 때문 LuLu가 영어로 "뛰어난 사람" 이라는 뜻. "룰루랄라" 하는 상쾌한 기분을
상징 웰빙(Well-being), 로하스(LOHAS)의 대두 Introduction브랜드소개
비데의 기원 비데란
-15C 프랑스
참고문헌 www.coway.co.kr www.mkeconomy.com
www.hankyung.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chosun.com
위대한 기업, 36계 전략으로 승부한다 - 송진구, 크레듀, 2007 비데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웅진코웨이 룰루비데 -emars
편집부, 2006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제안, 2006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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