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Background Chapter 2 Ticket Monster Chapter 3
Case Chapter 4 Alternative Chapter 5 Conclusion &
Interview
본문 Problem
소셜커머스 난립과 경쟁심화
티켓판매후 상품변경 통보의
부재 & 유효기간중 공급업체 파산
Result
소셜커머스 라기보다 할인판매로
퇴색
가격만 저렴한 쇼핑몰처럼 변색 세밀한 시스템 구축 미비 때문 ->불만과 불완전 시스템에 완벽대응
필요
특유의 마케팅 방법 때문
입소문 마케팅으로 할인혜택 주어지는 방식
구매자
스스로가 주면에 홍보하는것을 노림
책임은 소비자와 해당업체에 떠넘기는 형식
고객 서비스만 전담으로 맡는
팀인원 증가 (1명 -> 다수)
유효기간 만료시까지 사후관리 ex) 메뉴변동시 문자/메일로
공지 제공업체에서 고객으로의 서비스질 확인
본문내용 hapter 5 Conclusion
&
Interview CONTENTS Alternative
Background Tiketmonster Case Alternative Conclusion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불특정 타인과 관계맺는 서비스 현재/미래 주도 서비스 SNS기반 소셜커머스
유행
Background Tiketmonster Case Alternative Conclusion SNS 공급업체 고객
Background Tiketmonster Case Alternative Conclusion Social
Commerce Social Network Service(SNS)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공동구매 방식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소셜 쇼핑 Example Pr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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