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7일 수요일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분석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분석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분석.pptx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철학
3. 경영전략
4. 요약


본문
유한킴벌리 지속경영은 경제, 환경, 사회 측면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궁극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지속가능한 기업의 가치를 증진시키는데 목적을 가짐.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노력
공급망 저탄소 경영 체제 확산
친환경적인 펄프 구매 통해 녹색 구매 정책 실현
정부와 녹색구매 자발적 확대
가정위생용품 환경인증마크 획득
물의 재사용과 재활용 노력
국내 재활용지 활용 노력
생산공정 중 나온 폐기물 98% 재활용
포장재 의무 재활용률 준수



본문내용
경영요소를 갖
추고 있었다. 바로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공헌을 회사의 경
영방침에 포함시킨 것이 바로 그것! 그리고 이 방침을 구체
적으로 실현하는 프로그램을 회사설립이후 지금까지 이어
오고 있고, 이러한 활동으로 기업의 가치 또한 높아졌다. 상
품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경영전략이 아닌 새로운 경영전략
을 펼친 이 기업이 더욱 궁금해졌고, 이러한 점에서 CSR사
례조사에 이어 유한킴벌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생산제품
주요사업
제품
브랜드
유아위생사업
아기 기저귀, 아기 물티슈
하기스, 크린베베
여성위생사업
생리대, 팬티라이너
화이트, 좋은느낌, 애니데이
가정위생사업
미용티슈, 화장지, 키친타올
크리넥스, 뽀삐, 비바, 스카트
성인위생사업
노인용 기저귀, 요실금 제품
디펜드, 포이즈
스킨케어사업
아기/어린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