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스마트폰의 정의 Ⅱ. 스마트폰과 시장 Ⅲ. 4G 이동통신이란? Ⅳ. 4G 이동통신의
연구개발동향 Ⅴ. 4G 이동통신의 시장동향 및 전망 Ⅵ. Q & A
본문 모바일 커머스로의
확장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 애플리케이션 사업`
모바일 커머스로의
확장
 피쳐폰에 비해 스마트폰 을 이용함으로써 정보 데이터 이용에 따른 부담
경감  데스크 탑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스마트폰을 통해 확대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
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로
활용 애플리케이션사업 소규모 벤처기업들의 창업 기회 증가
이동통신 기술의 세대는 기술, 즉
데이터 전송속도에 따라 구분이 됨. 4세대 이동통신은? All-IP 기반 정지 상태 1Gbps 고속 이동 시
100Mbps 이상의 속도를 지원 유무선 통합에 의한 진정한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 유비쿼터스 서비스 제공을 위 한 플랫폼의
실현이 궁극적 목표
해외 동향
“LTE-Advanced” VS “WiMAX
802.16m”
LTE-Advance
기존 3G 이동통신 네트워크와 연계하여 발전 대형 이동통신 사업자들
중심
WiMAX 802.16m
중소규모, 시외지역, 신흥국가 중심 기업용 시장, 공공 시장
타겟
본문내용 망 Ⅵ. Q & A
Ⅰ. 스마트폰의
정의 1
스마트폰이란? 2 손 안의 PC
스마트폰의 분석 3 스마트폰의
특징
스마트폰의 분석 3 스마트폰의 장점
스마트폰의 분석 3 스마트폰의 단점
Ⅱ.
스마트폰과 시장 4
스마트폰 등장에 따른 시장 변화 모바일 커머스로의 확장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 애플리케이션 사업` 피쳐폰에 비해 스마트폰 을 이용함으로써 정보 데이터 이용에 따른 부담 경감 데스크 탑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스마트폰을 통해 확대 모바일 커머스로의 확장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로
활용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 소규모 벤처기업들의 창업 기회 증가 애플리케이션사업 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