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사이트별로 순수 방문자 수와 시간대별 인기도 페이지별 클릭선호도 캠페인 효과등을 확인
가능
-> “클릭 수가 적은 코너는 당장 교체” 지시가 실시간으로
가능
기존 : 채널별 클릭율을 측정할 때 흔히 순방문자만 분석
개선후 : 캠페인 유형별(제휴나 이메일, 배너,
키워드 등)로 실제로 유입된 순방문자 대비 전환율(장바구니, 바로 구매, 위시 리스트, 구매 완료 등 단계별 전환율) 실적을
분석 검색어와 구매 상품의 연관을 분석해 검색어와 실제 구매상품의 관련성을
분석
본문내용
6. 의견요약 & Q.A
1 롯데닷컴의 소개 96
오픈, 국내최초 백화점 쇼핑몰 온라인 / 오프라인 통합정책 강력한 브랜드인지도와 오프라인 자산을
활용 Lotte.com
2 해결과제와 해결방안 해결과제 트래픽 유입의 질적개선 필요 하루평균
70~100만명 의 고객 방문 그러나 그 중 실제 얼마나 구매를 결정할까? 유입 채널이 의미있는
트래픽을 가져올까? Lotte.com
2 해결과제와 해결방안 해결방안 : 국내 최초 웹 행동 분석 시스템
도입 (SAS CXA 솔루션) 운영 사이트별로 순수 방문자 수와 시간대별 인기도 페이지별 클릭선호도 캠페인 효과등을 확인
가능 “클릭 수가 적은 코너는 당장 교체” 지시가 실시간으로 가능 Lot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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