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_ 기업소개
02_ 기업분석( SWOT & STP )
03_ 해외진출전략
04_ 사회적 책임
본문 제품추구
형태 소득수준 추구편익
중산층 이상으로 제한 인형을 소장하고 수집하는 계층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
정보수집 (현지법인/ Research Center)→글로벌 PD
Meeting/ 전략회의→디자인 컨셉 기획/ 신소재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 (디자인연구소)→Sample
개발 ↓ 대량생산
(중국, 인도네시아 공장)←전시회, Show를 통한 제품 홍보/주문←고객 Needs와 상품정보를 바탕으로 제품개발←소비자
반응조사/ Market Test
▶ 미국 내 4만 리테일러(Retailer)를 통해 소량의 주문도 현지 생산법인에서 최단기간의
납기.
A&A Plush라는 자체브랜드로 오로라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회의 모든 전시회
참여.
본문내용 회사명 오로라월드 주식회사 - 창립일 1981년 9월 25일 직원 수 해외포함
4000명 - 자본금 43.2억 - 부설연구소 오로라 디자인 연구소 - 코스닥등록일 2000년 12월 29일 러시아 시장
1위 미국 ‘Giftbeat’가 선정한 완구 시장 캐릭터 상품 브랜드 인지도
4위 http://blog.naver.com/mocienews?Redirect=Log&logNo=100111248829&jumpingVid=834640FB7A18D3351E38E77B8BF50C066627
*
01 오로라월드 성장 *
02_ 기업분석
02 SWOT
분석
S T P 제품추구 형태 소득수준 추구편익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 중산층 이상으로 제한 인형을 소장하고 수집하는 계층 02 STP
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