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7일 수요일

오로라월드 경영전략

오로라월드 경영전략
오로라월드 경영전략.ppt


목차
01_ 기업소개

02_ 기업분석( SWOT & STP )

03_ 해외진출전략

04_ 사회적 책임




본문
제품추구 형태
소득수준
추구편익


중산층 이상으로 제한
인형을 소장하고 수집하는 계층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


정보수집 (현지법인/
Research Center)→글로벌 PD Meeting/
전략회의→디자인 컨셉 기획/
신소재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
(디자인연구소)→Sample 개발
      ↓
대량생산 (중국,
인도네시아 공장)←전시회, Show를 통한 제품 홍보/주문←고객 Needs와 상품정보를 바탕으로
제품개발←소비자 반응조사/
Market Test

▶ 미국 내 4만 리테일러(Retailer)를 통해 소량의 주문도 현지 생산법인에서 최단기간의 납기.

A&A Plush라는 자체브랜드로 오로라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회의 모든 전시회 참여.



본문내용
회사명 오로라월드 주식회사
- 창립일 1981년 9월 25일
직원 수 해외포함 4000명
- 자본금 43.2억
- 부설연구소 오로라 디자인 연구소
- 코스닥등록일 2000년 12월 29일
러시아 시장 1위
미국 ‘Giftbeat’가 선정한 완구 시장 캐릭터 상품 브랜드 인지도 4위
http://blog.naver.com/mocienews?Redirect=Log&logNo=100111248829&jumpingVid=834640FB7A18D3351E38E77B8BF50C066627
*

01
오로라월드 성장
*

02_ 기업분석

02
SWOT 분석

S
T
P
제품추구 형태
소득수준
추구편익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
중산층 이상으로 제한
인형을 소장하고 수집하는 계층
02
STP 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