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컴퓨터 수리 서비스 업체 현황분석 -서비스 개념
2.본론
-전략적 포지셔닝 (1) 5-Forces (2) 핵심경쟁력 (3) Target 시장 선택
-운영시스템
(1) 신속 서비스 (2) 사후관리 서비스 (3) 예방 서비스 (4) 교육, 안심
서비스
4.결론
-서비스 전략 수립 프로세스 고찰
본문 존재 가능한 표적
집단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
전문가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본문내용
(2) 핵심경쟁력 (3)
Target 시장 선택 -운영시스템 (1) 신속 서비스 (2) 사후관리 서비스 (3) 예방 서비스 (4) 교육,
안심 서비스 -서비스 전략 수립 프로세스 고찰
1 컴퓨터 수리 서비스 업체 현황분석 컴퓨터 사용자 점점
증가 전국 컴퓨터 수리업체 무한경쟁 현 시점에서 기업이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전략이
필요
1 서비스 개념 경쟁우선순위 소기업 컴퓨터
사용자 수리비 신속성 정확성 정확성 신속성 수리비 신속성 수리비 정확성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 전문가용 컴퓨터 사용자
2 본론1: 전략적 포지셔닝 (1)
5-Forces 대체재 산업 내 경쟁기업 잠재경쟁자 공급자 구매자 공급자 교섭력 ↑ 대체재
위협↑ 구매자 교섭력 ↓ -진입 장벽↓ -시장 진입 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