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Market 2.Candy shoes 3.SWOT 분석 4.Problems 5.Soulutions
본문 1.Market
신발 시장은 총 2조 887억원 규모 전체 의류시장이 11조 51억의 18.9%에 해당하는 수준 여성복이나 스포츠복 시장보다 크며 남성복 시장과 거의 동일의 동일할 정도로 큰편이다. 정장용 구두는 6,509억원의 규모로 가장 크며 다음이 캐주얼화로 4.367억의 규목 따라서 랜드로바의 캐주얼화 시장 진입은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제화시장 -> 캐주얼화 -> 고급화, 컴포트 해외 인기 브랜드의 점유율 상승(닥터마틴, 팀버랜드 등)
Candy Shoes
랜드로바는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편안함, 파스텔톤의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하거. 10대~20대 를 타켓으로 한 캐주얼화 캔디슈즈를 선보였고 15년만에 TV광고를 제작
본문내용 원 규모 전체 의류시장의 11 조 52 억의 18.9% 에 해당하는 수준 여성복이나 스포츠복 시장보다 크며 남성복 시장과 거의 동일의 동일할 정도로 큰편이다 . 정장용구두는 6,509 억원의 규모로 가장 크며 다음이 캐주얼화로 4,367 억의 규모 따라서 랜드로바의 캐주얼화 시장 진입은 큰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 5 i i
CANDY SHOES 랜드로바는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편안함 , 파스텔톤의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하고 , 10 대 ~ 20 대 를 타켓으로 한 캐주얼화 캔디슈즈를 선보였고 15 년만에 TV 광고를 제작 5 i i
SWOT 6 D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기능성 파스텔 톤의 색상 낡은 이미지 가격 15 년만에 광고 기능 + 디자인 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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