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광고학 랜드로바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제안

광고학 랜드로바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제안
[광고학] 랜드로바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제안.pdf


목차
1.Market
2.Candy shoes
3.SWOT 분석
4.Problems
5.Soulutions


본문
1.Market

신발 시장은 총 2조 887억원 규모 전체 의류시장이 11조 51억의 18.9%에 해당하는 수준
여성복이나 스포츠복 시장보다 크며 남성복 시장과 거의 동일의 동일할 정도로 큰편이다.
정장용 구두는 6,509억원의 규모로 가장 크며 다음이 캐주얼화로 4.367억의 규목 따라서 랜드로바의 캐주얼화 시장 진입은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제화시장 -> 캐주얼화 -> 고급화, 컴포트
해외 인기 브랜드의 점유율 상승(닥터마틴, 팀버랜드 등)

Candy Shoes

랜드로바는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편안함, 파스텔톤의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하거. 10대~20대 를 타켓으로 한 캐주얼화 캔디슈즈를 선보였고 15년만에 TV광고를 제작

본문내용

규모
전체
의류시장의
11

52
억의
18.9%

해당하는
수준
여성복이나
스포츠복
시장보다
크며
남성복
시장과
거의
동일의
동일할
정도로
큰편이다
.
정장용구두는
6,509
억원의
규모로
가장
크며
다음이
캐주얼화로
4,367
억의
규모
따라서
랜드로바의
캐주얼화
시장
진입은
큰의미가
있다고


있다
.
5 i i

CANDY SHOES
랜드로바는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편안함
,
파스텔톤의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하고
,
10

~ 20


타켓으로

캐주얼화
캔디슈즈를
선보였고
15
년만에
TV
광고를
제작
5 i i

SWOT
6 D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기능성
파스텔
톤의
색상
낡은
이미지
가격
15
년만에
광고
기능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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