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McDonal’s 기업 소개 및 연혁 McDonal’s 기업 분석 SWOT 전략, 마케팅 전략 (4P)‏ 향후의 대책 및 발전전략
본문 맥도날드 고객을 향한 기업정신 - QSC&V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 맥도날드 운영전략 -차별화전략 SWOT분석 마케팅 전략 - 4P 국내 브랜드 비교 - vs롯데리아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 결론 및 문제점과 해결 방안
본문내용 팅 전략 (4P) 향후의 대책 및 발전전략 *
기업 소개 미국 일리노이드 주 플레인에 첫 매장을 설치한지 54년이 된 현재, 맥도날드는 전세계 119개국 3만 여개의 매장에서 매 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으며, 외식업 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 다. *
1955 ㈜ McDonald’s 프랜차이즈 매장을 일리노이 주 드 플래인에 개점 1961 대행인인 레이 크룩이 맥도날드 형제로부터 맥도날드의 모든 권리를 매입 1963 10억개째 햄버거 판매, 맥도날드 마스코트인 로널드 맥도날드 탄생 1970 맥도날드 햄버거 1일 판매 4백만개 돌파 1975 맥도날드의 사회적 공헌 활동을 담당하는 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 탄생 1974 McDonald’s 창립 20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