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1일 목요일

마케팅 뚜레쥬르의 업계 1위를 위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뚜레쥬르의 업계 1위를 위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뚜레쥬르의 업계 1위를 위한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Issues & Tasks
문제점과 해결과제
2.환경분석 3Cs
3.Segmentation &
Targeting
4.마케팅 목표 설정과 Positioning
5.Marketing MiX


본문
Issues & Tasks
문제점과 해결과제

프랑스어로 ‘매일 매일 (Everyday)’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오픈 베이커리

Brand Identity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실패요인
불분명한 타켓층
스타 마케팅

결과
만년 2인자

BSTI (Brand Stock Top Index)- 국내 정상의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 스톡에서 평가하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


본문내용
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오픈 베이커리
Issues & Tasks
문제점과 해결과제

Issues & Tasks
문제점과 해결과제
BSTI (Brand Stock Top Index)- 국내 정상의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 스톡에서 평가하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

CONTENTS
환경분석
3C’s
Segmentation &
Targeting
마케팅 목표 설정과
Positioning
Marketing Mix
(4Ps)
Issues & Tasks
문제점과 해결과제

환경분석-Competition
SPC그룹의 파리크라상 계열로, 품질고급화, 차별화된 제품개발, 세련된 인테리어 등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
Brand Identity
내 친구, 내 사랑, 내 파리바게뜨
성공요인
고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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