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기본원칙 ‘독창적 경영혁신’ 강조 1. 고객이 최우선 2.
고객수요 면밀히 파악 3. 디자인 개발을 상품 개발과 동시 진행 4. 아이디어 넘치는 근무환경 조성 5. 필요하면 ‘적과도
동침’ 철저한 개별 브랜드 고수 현재 P&G가 보유한 브랜드는 300개가 넘는다. P&G는 이들 브랜드에 대해
철저한 개별 브랜드 위주 전략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핵심 역량에 집중 P&G의 모든 브랜드는 미용, 유아건강,
가정용품이라는 3대 핵심역량에 집중돼 있습니다.
P&G 제품 소개
P&G 제품 선택
환경
분석 페브리즈 1) 섬유탈취제 시장의 미개척화 ->독점적인 시장점유 2) 소비자들이 섬유탈취제에 대해 무지한
상태 3) 새로운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