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PT발표자료
카페베네 4P 마케팅믹스전략 파워포인트.pptx |
|
목차 1. 제품 전략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 맛과 영양에서 풍부한 여러 종류의 웰빙음료 다양한
디저트 메뉴
2. 가격 전략 제휴 할인 카드 멤버십 카드 마일리지 적립 세트할인
3. 유통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카페베네 멤버십 제도 호응 좋은 이유 기본서비스 EVENT 다양화 신메뉴 홍보를 위한
이벤트 각종 PPL과 스타마케팅을 통한 공격적 마케팅 드라마 지원을 통한 홍보
본문 차별화 된 멤버십
혜택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장 이용 금액의 일부 마일리지 적립 -영화, 뮤지컬, 연극, 공모전, 경품 행사 등 카페베네에서 진행중인
각종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부여
본문내용 , 학교 주변, 오피스텔 밀집지역 등) 타 브랜드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 할인 된 가격의 세트 메뉴 활성화 제휴할인카드 확대를 통한 가격
할인 Place Promotion 멤버십카드 발급 각종 이벤트 다양화 스타마케팅과 PPL 최고급 원두
커피 ( 국내로스팅, 싱글 오리진 커피) 와플, 브레드, 케이크, 젤라또 등 디저트 메뉴 다양화 오곡라떼,
오곡베네스토,홍시, 유자 , 요거트 스무디 등의 웰빙 메뉴 개발 Product Price
Marketing mix
4P - Product 1.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생두를 서울 중곡동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로스팅 로스팅 직후부터 산화되는 원두를 들여오는 해외브랜드의 문제점 해결 동시에 카페베네만의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
제공 케냐,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