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시장(중국) 진출전략 분석.ppt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소개

2. SM Entertainment 중국 진출 배경

3. SM entertainment - 중국 진출 현황 및 경영성과 분석

4. 경쟁자 분석 - JYP entertainment

5.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도출

Ⅲ 결론

본문
한국 음악 시장의 축소와 침체

비중 있는 동아시아 국가로의 점진적인 확대와 진출의용이

시장의 성장성이 높거나 규모가 큰 시장의 대두

한국인들의 진출에 대한 거부감이 없거나 적은 진출이 용이한 시장의 발견

광고, 드라마, 게임 등의 산업으로의 연계로 부가가치를 창출 가능성


본문내용
경영성과 분석
4. 경쟁자 분석 - JYP entertainment
5.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도출
Ⅲ 결론.

목 차

서 론
산업구조의 변화로 인한 노동집약적인 산업의 쇠퇴.
지식집약적인 산업과 정보산업, 문화산업이 급부상
앞으로의 세계를 이끌 차기 산업은 ‘글로벌화된 고부가가치 산업’
가장 대표적인 것이 문화산업SM의 중국진출 배경

시대변화에 따른 산업 구조의 변화
서 론

회사명 :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Star Museum> -> <SOO-MAN 아닙니다>
대표 이사 : 김영민 <이수만씨 아닙니다>
설립일 : 1995년 2월 14일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코스닥시장상장법인
소재지 : 서울 강남구 압구정2동 521
홈페이지 : www.smtown.com
사업 개요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