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조직도 4) 기업정신 5)
기업연혁 6) 해태인수
본론
1) 제품소개 2) 제과시장현황 3) 재무분석 4)
인사 5) 마케팅 6) 생산
결론
1) 크라운제과 분석 2) 크라운제과
방향
본문 (2)대표적인 생산제품. ① 비스켓
류 상품정보 <크라운산도> 출시일-1961 중량-60g, 163g, 323g
칼로리-1봉지당(20g)딸기100kcal,크림100kcal,초코105kcal 가격-750원, 2000원, 4000원(323g
딸기)
<버터와플>
출시일 - 1997 중량 - 52g, 135g, 237g, 316g
칼로리 - 1봉지당(27g) 125kcal 가격 - 900원, 2,200원, 3,800원, 5,000원 ② 스낵
류
<콘칩> 출시일 - 1989 중량 - 79g, 166g 칼로리 - 1회분량(46g)당
245kcal 가격 - 1200원, 2500원 <카라멜콘 땅콩> 출시일 - 1989 중량 - 68g
칼로리 - 1회제공량 1/2봉지(30g) 155kcal 가격 - 1200원, 2500원 <죠리퐁> 출시일 -
1972 중량 - 98g, 204g 칼로리 - 1회제공량 약1/3봉지(30g) 125kcal 가격 - 1200원,
2500원
③파이 류 상품정보 <빅파이> 출시일 - 1983 중량 - 171g, 323g
칼로리 - 1봉지 당(9.5g) 40kcal 가격 - 2500원, 3700원 <크림블>
출시일 -
2006.12 중량 - 198g , 300g 칼로리 - 1봉지 당(32g) 170kcal 가격 - 1800원
<베이키> 출시일 - 99년 09월 중량 - 102g, 170g 칼로리 - 1회제공량 2봉지
(34g) 165kcal 가격 - 2000원. 3300원
④캔디초콜릿 류
<마이쮸> 출시일
-2004.5 중량 - 40g 칼로리 - 1회 분량 당(12g) 50kcal 가격 -
500원 <미니쉘> 출시일 - 1991.2 중량 - 32g 칼로리 - 5개 분량(32g)/ 185kcal
가격 - 700원 <새콤달콤> 출시일 - 2008.12 중량 - 125g 칼로리 - 1회 제공 량
3개(11g) 40kcal 가격 - 1500원
본문내용 ) 인사 5)
마케팅 6) 생산 결론 1) 크라운제과 분석 2) 크라운제과 방향 Ι. 서론 1. 선정이유 과자를 살 때
대부분에 경우 기업보다는 과자 자체를 보고 사게 된다. 어느 기업에 과자인지는 크라운산도나 롯데샌드처럼 과자에 기업이름을 붙인 경우가 아니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면에서 과자를 만드는 기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데 기업에 대한 조사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조사의 필요성을 느꼈다.
그 와중에 유승호 배우의 초코하임 광고를 접하게 되었다. 유승호 배우가 광고 모델인 것을 보고, 크라운제과 광고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떤 모델이
광고에 출연 하였나 확인해 보았다. 정말 놀랍게도 최고의 스타라고 할 수 있는 손예진, 김태희와 최근에 거침없이 하이킥 으로 큰 인기를 얻은
황정음, 얼마 전 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