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1일 목요일

타워펠리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전략, 개선점

타워펠리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전략, 개선점
타워펠리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목차
1 개요
2. 내부환경분석
3.시장세분화분석
4.결론


본문
1. 개요

강남구 도곡동의 66층 고층 아파트인 타워팰리스가 건립할 당시 획일적 형태의 아파트가 대부분인 과밀도시 서울에서 ‘주거선택권을 넓혀준 새로운 실험인가 아니면 자본의 지배를 상징하는 표상인가’ 하는 많은 말들이 쏟아졌다.

시공사인 삼성이 ‘최고’만을 선택해서 지었다는 타워팰리스는 최고 112평 34억원이라는 집값도 화제지만 분양 대상자와 입주상점 또한 ‘최고에 어울리도록 선별했다.’는 차별적 마케팅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제품 차별화를 통한 시장경쟁 위치 정립을 확고히 하여 모 일간지 조사에서 ‘로또에 당첨되면 가장 살고 싶은 집 1위’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에 대한 포지셔닝 전략이 성공하였음을 알 수 있다.
수요자의 욕구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제시하였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본문내용
을 넓혀준 새로운 실험인가 아니면 자본의 지배를 상징하는 표상인가’ 하는 많은 말들이 쏟아졌다.
시공사인 삼성이 ‘최고’만을 선택해서 지었다는 타워팰리스는 최고 112평 34억원이라는 집값도 화제지만 분양 대상자와 입주상점 또한 ‘최고에 어울리도록 선별했다.’는 차별적 마케팅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제품 차별화를 통한 시장경쟁 위치 정립을 확고히 하여 모 일간지 조사에서 ‘로또에 당첨되면 가장 살고 싶은 집 1위’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에 대한 포지셔닝 전략이 성공하였음을 알 수 있다.
수요자의 욕구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제시하였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 타워팰리스 STP 전략

1. 외부환경 분석 (주택시장.주상복합아파트시장.경쟁사.소비자)
주택시장 분석
최근 소비 고급화 추세가 종합적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