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0일 토요일

경영학 동아대학교의 대외인지도 개선 및 미래대학 방향 구축

경영학 동아대학교의 대외인지도 개선 및 미래대학 방향 구축
[경영학] 동아대학교의 대외인지도 개선 및 미래대학 방향 구축.pptx


목차
1.왜 GOD 인가?
2.상황분석
3.ROLE-MODEL
4. GOD 내부적계획
5.GOD 외부적계획
6.기대효과


본문
‘ 친환경 캠퍼스가 경쟁력이다 ’

-서울대학교
“2003.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캠퍼스 조성”


-고려대학교 “2003. 주민과 어우러진 열린 캠퍼스”

-국민대학교 “2003.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녹색캠퍼스”

-제주대학교 “천혜의 자연을 이용한
친환경 캠퍼스로 글로벌적 발판 마련”

-상지대학교 “1990년대 중반 그린캠퍼스 조성 “

2009년 상반기 대학평가

국내 28위 , 아시아 138위

-영국의 글로벌 대학평가 QS와 조선일보
2009년 하반기 대학평가

국내 55위

-중앙일보
엇갈린 평가, 대체 왜?

선정기준? 선정기관의 차이??
1.지속 가능 발전을 위한 융합연구,교육,실천
2.지역 및 범 지구적인 네트워크 구축
3.기후변화 협약에 대응하는 캠퍼스 환경관리
4.친환경 캠퍼스 조성
5.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관리 및 운영체제 정비














본문내용
MODEL
contents
6
기대효과

Campus Green of Dong-A
“ 녹색쉼터로 모여라 ”

-GOD 도출배경
( Green Of Dong-A)
1. 왜 GOD 인가?
‘ 친환경 캠퍼스가 경쟁력이다 ’
-서울대학교
“2003.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캠퍼스 조성”
-고려대학교 “2003. 주민과 어우러진 열린 캠퍼스”
-국민대학교 “2003.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녹색캠퍼스”
-제주대학교 “천혜의 자연을 이용한
친환경 캠퍼스로 글로벌적 발판 마련”
-상지대학교 “1990년대 중반 그린캠퍼스 조성 “

-2009년의
엇갈린 평가
-GOD 도출 배경
2009년 상반기 대학평가
국내 28위 , 아시아 138위
-영국의 글로벌 대학평가 QS와 조선일보
2009년 하반기 대학평가
국내 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