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analytics SNS상의 대량 메시지를 신속하게 분석하는 기술 사람의 감정이 긍정인가?
부정인가?
트위터에서 henkel knife등 두 단어 이상 조합 긍정/부정의 어조 판별 등 텍스트
분석
칼에서 나는 냄새를 주부들이 싫어한다고 판단 모든 제품의 향을 바꿔 매출 증대
SNS을 통해
게토레이를 주로 평가하는 고객이 게이머라고 파악
게이머라는 새로운 목표 소비자군 설정 SNS 전담부서 설치 후 1:1 고객
접촉비율 35%에서 60%로 높임.
본문내용 *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SNS를 저의
일상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며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에 들어가 밤새 친구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살펴봅니다. 그리고
졸리는 오후 수업시간에는 트위터에 짧은 글 몇 자를 남기구요 집에 돌아와서는 싸이월드 일촌 파도타기를 하며 곧 군대 갈 후배에게 격려의
글을 남깁니다. 이와 같이 SNS는 개인의 정보를 공유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단위: 백만명) SNS 이용현황 세계 스마트폰 시장 현황 및 전망 자료 : 가트너
구체적인 자료를 살펴보면 SNS 사용자의 수가 2012년에는 10억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나타내고 있는
아래 그래프를 보시면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