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 |
|
목차 1. 환경분석 -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자분석 2.STP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SWOT분석 4.4P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본문 고품격 생활가전 구매의향
(82.8%)
구매 시 드럼세탁기 구매의향(46.2%) 냉장고구매의향(39.7%)
하우젠 광고인지도(70.9%)
광고 호감도(70.9%) 비호감도(10.5%)
하우젠 제품호감도(70.9%)비호감도 (5.4%)
하우젠
제품 구매 의향 (48.9%) 비호감도(6.3%)
본문내용 분석 2. STP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분석 4. 4P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광고-TV CF
환경분석-시장분석 시장상황
-1 1. 소비자의 생활수준의 향상 2.맞벌이 부부의 증가 경제성 용이 3.가전제품의 변화(1995년) 만도 “김치냉장고” 첫
출시 4.외국계 고급브랜드 가전제품 시장에 진입 5.구매형태의 변화가격중시(x) =>명품, 프리미엄제품 선호
환경분석-시장상황 시장상황 2 여성시장의 변화 교육수준 증가 취업여성증가 사회참여율증가 마케팅관점
-> 경제력 / 편의성
환경분석-소비자분석 소비자 현황 -가전제품 구매층 분류 1.합리적 구매
지향 실용성,가격중시 = 저소득층(할인 마트,인터넷,홈쇼핑) 2.디자인
지향 시각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