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유통 (PLACE) 전략 (1)
저가전략 (2) 균일가전략 (3) 입지의 선정 (4) 다양한 물품 (5) 협력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6) 100%
아웃소싱 (7) 물류SYSTEM (8) 공급처(제품찾아 삼만리) (9) 유통경로 효율화
4. CEO와의
만남 Q&A 1.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합니다 Q&A2.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이 적은 것
같은데요 Q&A 3. 1000원을 고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Q&A 4. 글로벌 소싱 현황은
어떻습니까 Q&A 5. 균일가 유통시장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Q&A 6. 최근 새로이 ‘스마트’ 경영에
나섰는데요.
본문 1) 저가전략 생활 용품등 다양한분야의 제품들을 저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초기 1000원샵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50%이상의 제품을 천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고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들을
구입할수 있다.
○ 법인명
: ㈜다이소아성산업 ○ 상호 : 다이소 ○ 대표이자 : 박정부 ○ 소재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 설립년도 :
1992년 ○ 사업내용 : 양질의 생활용품 균일가 판매 ○ 취급 품목수 : 약 2만 여종 ○ 매장 수 : 468여개 (2007년
10월 29일 기준) ○ 기타사항 : 자체적으로 물류센터 및 배송시스템 운영 2001년 9월, 일본 100엔샵 업계 1위인
다이소 산업과 합작
(2) 경영철학 1)인제제일(p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