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Why Apple? 1.1 Reasons for choosing Apple
2.
Brand and Marketing Analysis on Apple  Up to the
present 2.1Apple’s history: Steve Jobs 2.2Apple’s past strategy on its
brand
 Strategies 2.3Successful
strategies 2.4Competitive edges
 Apple’s Marketing Mix:
STP, 4P and SWOT 2.5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6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7 4P: Product, Place, Promotion,
Marketing
3. Future Marketing of Apple based on “5-Stage
Competition” 3.1예견경쟁 3.2New Power 경쟁 3.3초기 시장 경쟁 3.4주류 시장
경쟁 3.5정상에서의 경쟁
4. Apple brand strategies for the
future 4.1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4.2Further brand
extension
5. Apples crises and strategies of conquest 5.1History of
revolutions 5.2Example of bankruptcy crises and treatment
strategies 5.3Example of global financial crises and treatment
strategies
6. Conclusion on Apple
본문 1. Why Apple?
1.1Apple을 선택한 이유 우리 6조는 이미 iPod, iPod nano, iPod Touch, Mac Book 등으로 끊임없이
시장에 획기적인 상품들을 출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던 Apple이 ‘iPhone(아이폰)’을 출시함으로써 그 위상과 브랜드 파워를
더욱더 견고하게 확립시키고 세계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점이 흥미로운 연구 주제라고 생각했다. 애플은 지금 스티브 잡스의 죽음 이후,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향후 애플이 취하게 될 전략과 마케팅이 어떤 것일지 매우 주목받고 있다. 이제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업으로 꼽힌
‘Apple’의 브랜드 성공 스토리와 향후 위기 극복 전략, Apple이 취하게 될 브랜드 전략에 대해 자세하게 조사해보고 독점적 위치의 브랜드
파워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Apple의 저력과 배경이 무엇인지 알아볼 것이다.
본문내용 n
Apple Up to the present 2.1 Apple’s history: Steve Jobs 2.2 Apple’s
past strategy on its brand Strategies 2.3 Successful strategies 2.4
Competitive edges Apple’s Marketing Mix: STP, 4P and SWOT 2.5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6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7 4P: Product, Place, Promotion, Marketing 3. Future
Marketing of Apple based on “5-Stage
Competition”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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