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 선정 이유 및 W워킹화 소개 환경분석 전략 및
컨셉도출 세부실행방안 기대효과
본문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생활체육 중 걷기운동의
확산 워킹화의 소비자 니즈 증대 경쟁심화에 따라 선도브랜드w의 유지전략 기획의
필요성
prospecs
targert 중장년층
concept 11자 걷기 유도
market
share 워킹화 1등
feature 다양한 제품라인, 공격적 마케팅 활동
Lecaf
target 젊은층의
여성
concept 다이어트 효과 강조
market share 워킹화 2등
feature 감각적 디자인 ,
활발한 SNS활동
환경분석 Strength
브랜드 인지도 자금
조달능력 선두기업 기능성
Weakness
브랜드 가치 홍보전략 취약 한정된 고객
연령층 디자인
Opportunity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운동화에 대한 인식변화 걷기
관광코스의 증가 신흥시장
Treat
치열한 경쟁 디자인에 민감 러닝화와 구분
모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