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5일 월요일

마케팅 프로스펙스 `W워킹화` 마케팅 전략

마케팅 프로스펙스 `W워킹화` 마케팅 전략
[마케팅] 프로스펙스 `W워킹화` 마케팅 전략.pptx


목차
주제 선정 이유 및 W워킹화 소개
환경분석
전략 및 컨셉도출
세부실행방안
기대효과



본문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생활체육 중 걷기운동의 확산
워킹화의 소비자 니즈 증대
경쟁심화에 따라 선도브랜드w의 유지전략 기획의 필요성

prospecs

targert 중장년층

concept 11자 걷기 유도

market share 워킹화 1등

feature 다양한 제품라인, 공격적 마케팅 활동

Lecaf

target 젊은층의 여성

concept 다이어트 효과 강조

market share 워킹화 2등

feature 감각적 디자인 , 활발한 SNS활동

환경분석
Strength

브랜드 인지도
자금 조달능력
선두기업
기능성

Weakness

브랜드 가치
홍보전략 취약
한정된 고객 연령층
디자인


Opportunity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운동화에 대한 인식변화
걷기 관광코스의 증가
신흥시장


Treat

치열한 경쟁
디자인에 민감
러닝화와 구분 모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