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 선정 이유 및 W워킹화 소개 환경분석 전략 및 
컨셉도출 세부실행방안 기대효과
 
 
  본문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생활체육 중 걷기운동의 
확산 워킹화의 소비자 니즈 증대 경쟁심화에 따라 선도브랜드w의 유지전략 기획의 
필요성
  prospecs
  targert 중장년층
  concept 11자 걷기 유도
  market 
share 워킹화 1등
  feature 다양한 제품라인, 공격적 마케팅 활동
  Lecaf
  target 젊은층의 
여성
  concept 다이어트 효과 강조
  market share 워킹화 2등
  feature 감각적 디자인 , 
활발한 SNS활동
  환경분석 Strength
  브랜드 인지도 자금 
조달능력 선두기업 기능성
  Weakness
  브랜드 가치 홍보전략 취약 한정된 고객 
연령층 디자인
 
  Opportunity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운동화에 대한 인식변화 걷기 
관광코스의 증가 신흥시장
 
  Treat
  치열한 경쟁 디자인에 민감 러닝화와 구분 
모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