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1일 목요일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한국형 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doc


목차
목 차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전략적 브랜딩 관리



3. STPD 시장 기획 및 TOWS



4. 서비스 마케팅


본문
1.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터의 임무는 기업으로 하여금 고객을 끌 수 있는 제품만을 내놓도록 지도하는데 있다. 즉, 바른 제품을 바른 가격으로 바른 유통경로를 통하여 바른 시장에 내어놓고 그 제품의 장점을 바르게 알리도록 하는 데 있다. 여기서 바르다(right)라는 말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르다라는 뜻이고 기업으로서는 그러한 일련의 활동에서 이윤을 내야 하는 것이다. 요컨데, “마케팅이란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 이다.



본문내용
TOWS
4. 서비스 마케팅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터의 임무는 기업으로 하여금 고객을 끌 수 있는 제품만을 내놓도록 지도하는데 있다. 즉, 바른 제품을 바른 가격으로 바른 유통경로를 통하여 바른 시장에 내어놓고 그 제품의 장점을 바르게 알리도록 하는 데 있다. 여기서 바르다(right)라는 말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르다라는 뜻이고 기업으로서는 그러한 일련의 활동에서 이윤을 내야 하는 것이다. 요컨데, “마케팅이란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 이다.
2. 전략적 브랜딩 관리
한국의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약 1,500개의 각종 브랜드(brand)에 노출된다고 한다. 브랜드가 있음으로 해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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