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발전계획
미샤 missha 마케팅SWOT,STP,4P전략,재무계획,향후발전계획.pptx |
|
목차 1. 서론 - MISSHA 소개
2. 본론 - 환경분석 및 시장조사 - SWOT
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 재무계획
3. 결론 - 향후 발전 계획
본문 각 제품
판매금액의 1% 독도지킴이 비용에 기부 -유니클로, SK- Ⅱ의 독도정책에 대응 -민족기업으로서의 자부심 -기업 이미지
쇄신
미샤모델 교체 -미샤 홈페이지를 통해 미샤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회원 중에서 발탁
본문내용 론 - 4P 전략 - 재무계획 - 향후 발전 계획 M I S S H A 2.
본론 1. 서론 목 차
M I S S H A MISSHA 소개 미샤의 모체 “잎스” → 생필품인
화장품이 비싸야 할 이유없다 뷰티넷→다수회원보유 뷰티매니아 및 품평단 미샤 이대 앞
1호점 →국내480개 →국외970개 1998년: (주)엘트리는 잎스브랜드를 운영 2000년: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2001년: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2002년: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3년: (주)에이블 C&C 사명 변경, 미샤전문매장 가맹점사업 시작 2004년: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시드니점, 싱가포르점, 홍콩점 오픈) 2005년: 미국,일본,중국 시장 진출 2006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