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발전계획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발전계획
미샤 missha 마케팅SWOT,STP,4P전략,재무계획,향후발전계획.pptx


목차
1. 서론
- MISSHA 소개

2. 본론
- 환경분석 및 시장조사
- SWOT 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 재무계획

3. 결론
- 향후 발전 계획

본문
각 제품 판매금액의 1% 독도지킴이 비용에 기부
-유니클로, SK- Ⅱ의 독도정책에 대응
-민족기업으로서의 자부심
-기업 이미지 쇄신

미샤모델 교체
-미샤 홈페이지를 통해 미샤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회원 중에서 발탁


본문내용

- 4P 전략
- 재무계획
- 향후 발전 계획
M I S S H A
2. 본론
1. 서론
목 차

M I S S H A
MISSHA 소개
미샤의 모체 “잎스” →
생필품인 화장품이
비싸야 할 이유없다
뷰티넷→다수회원보유
뷰티매니아 및 품평단
미샤 이대 앞 1호점
→국내480개
→국외970개
1998년: (주)엘트리는 잎스브랜드를 운영
2000년: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2001년: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2002년: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3년: (주)에이블 C&C 사명 변경, 미샤전문매장 가맹점사업 시작
2004년: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시드니점, 싱가포르점, 홍콩점 오픈)
2005년: 미국,일본,중국 시장 진출
2006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