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NC SOFT 개요
2.시장분석 -소비자 측면 -문화적 측면 -시장적 측면 - 인프라적 / 법률적측면
3.진출방법 분석 – 해외 직접투자 – 인수 - 전략적 제휴 -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전략 – 가격전략 – 소셜네트워크 전략
4.시사점
본문 진출방법 분석 – 전략적 제휴
아티팩트 엔터테인먼트
온라임 게임 ‘호라이즌’ 서버 운영 및 마케팅 전략 공동 수립
미국 브로드점프
소프트웨어 이용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를 위한 게임 서비스
미국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온라임 게임 ‘에버퀘스트’ 를 공동으로 서비스
미국 엔비디아
그래픽 칩셋을 게임 개발 및 테스트에 활용
핵심산업 기반에 투자
서버운용기술
결제 시스템 안정성
튼튼한 기반을 통한 전략
47개 서버 -> 60개 서버 확장
기반이 되는 산업을 강화하여 전략 펼치기 용이
잠이오지 않을 정도로 맘고생이 심했따. 리니지는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권하였지만, 아이온은 게임을 안해본 초보자들에게도 권할 수 있는 게임이다.
본문내용 측면 -시장적 측면 - 인프라적 / 법률적측면 3.진출방법 분석 해외 직접투자 인수 - 전략적 제휴 -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전략 가격전략 소셜네트워크 전략 4.시사점
NC SOFT 개요 1 Part.1 회 사 명 설립일 대 표 이 사 임 직 원 글로벌 네트워크 등록 및 상장 자본금 ㈜ 엔씨 소프트 1997년 3월 11일 김 택 진 2,619명(해외지사 포함, 정규직원 기준) 한국(본사), 미국, 중국, 일본, 타이완, 태국 2003년 5월 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약 100억 원 온라인 게임산업의 확장 NC soft의 발자취
글로벌 네트워크 한국(본사),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타이완, 태국 북미 interactive 연혁 1 Part.1
게임의 개발과 수출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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