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Delta Grand Pacific hotel 경쟁전략
[다국적기업] Delta Grand Pacific hotel 경쟁전략.pptx |
|
목차 1.DGP 소개 2.방콕 내 경제상황 3.DGP SWOT 분석 4.DGP 경쟁상황 5.DGP 경쟁전략 ▶ 판매 마케팅 부서 ▶ 고객프로파일 ▶ 기회를 통한 판매전략 5. Tutorial
본문 방콕 내 경제상황
1995 태국 경제성장 방콕경제, 사회 적 변화 비즈니스 및 대규모 관광도시 등장 호텔산업 경쟁 심화 공급 수요초과 현상
Tutorial 랜드마크 호텔 비즈니스 고객대상 가격인하
현 항공사재계약 실패가능성 Q .방콕 내 호텔산업의 과도한 경쟁상황 속에서 지속적인 가격인하 압력에 DGP는 어떠한 대응책을 강구할수 있겠는가??( DGP의 주요고객인 비즈니스고객, 항공사, 관광객 각각의 측면에서 고려)
본문내용 황 DGP 경쟁전략 ▶ 판매 마케팅 부서 ▶ 고객프로파일 ▶ 기회를 통한 판매전략 5. Tutorial
Delta Grand Pacific 설립 : 1993년 사업위치 : 태국 방콕의 수쿰빗 중심 20층 규모의 complex빌딩 내 경영방식 : DHR 과 SA 사업전략 : 4-성급 시설 5-성급 서비스 제공 핵심고객 : 비즈니스 , 관광객 주요 수입원천 - 60%: 숙박 및 비즈니스 서비스 40%: 식사 및 음료서비스 시설현황 스탠다드 디럭스 시그니처 시그니처 스위트 로얄 스위트 94EA 223EA 62EA 10EA 1EA 객실 시설 IDD전화, 냉장고, 위성 및 케이블 TV,디지털금고,커피메이커, 에어컨, 미니 바 부대 시설 동,서양식 레스토랑과 피아노 바, 가라오케,8개의 연회실과 회의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