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5일 금요일

다국적기업 Delta Grand Pacific hotel 경쟁전략

다국적기업 Delta Grand Pacific hotel 경쟁전략
[다국적기업] Delta Grand Pacific hotel 경쟁전략.pptx


목차
1.DGP 소개
2.방콕 내 경제상황
3.DGP SWOT 분석
4.DGP 경쟁상황
5.DGP 경쟁전략
▶ 판매 마케팅 부서
▶ 고객프로파일
▶ 기회를 통한 판매전략
5. Tutorial




본문
방콕 내 경제상황

1995 태국 경제성장
방콕경제, 사회 적
변화
비즈니스 및 대규모 관광도시 등장
호텔산업 경쟁 심화
공급 수요초과 현상

Tutorial
랜드마크 호텔
비즈니스 고객대상
가격인하


현 항공사재계약
실패가능성
Q .방콕 내 호텔산업의 과도한 경쟁상황 속에서 지속적인 가격인하 압력에 DGP는 어떠한 대응책을 강구할수 있겠는가??( DGP의 주요고객인 비즈니스고객, 항공사, 관광객 각각의 측면에서 고려)


본문내용

DGP 경쟁전략
▶ 판매 마케팅 부서
▶ 고객프로파일
▶ 기회를 통한 판매전략
5. Tutorial

Delta Grand Pacific
설립 : 1993년
사업위치 : 태국 방콕의 수쿰빗 중심
20층 규모의 complex빌딩 내
경영방식 : DHR 과 SA
사업전략 : 4-성급 시설 5-성급 서비스 제공
핵심고객 : 비즈니스 , 관광객
주요 수입원천 - 60%: 숙박 및 비즈니스 서비스
40%: 식사 및 음료서비스
시설현황
스탠다드
디럭스
시그니처
시그니처 스위트
로얄 스위트
94EA
223EA
62EA
10EA
1EA
객실 시설
IDD전화, 냉장고, 위성 및 케이블 TV,디지털금고,커피메이커, 에어컨, 미니 바
부대 시설
동,서양식 레스토랑과 피아노 바, 가라오케,8개의 연회실과 회의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