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CITIBank in China 소개 2. CITIBank의 경쟁우의 3. Citibank의 전략 4. Citibank의 합작투자전략 5. 결론
본문 씨티뱅크의 소개 중국에서의 상황 시장접근의 제약 외국은행에 개방된 24개 도시중 3개 도시에서만 지점설치 허가 중국인민회의로부의 개방압력 Citibank의 중국주재 임원들은 중국인민은행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노력
글로벌 네트워크 - 세계적인 기업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 - 수익성 있는 소비자금융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도 긴요함 - 1990년대 CITIBANK 의 가장 중요한 경쟁우위요소 - 신흥개도국 시장에 있어서 기업금융 및 소비자 금융 부문에 강한 힘 발휘
② CITIBANK의 신흥개도국 시장에 대한 관심 - 은행 전체수익의 58%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발생 - 이 중 선진국에서 발생된 부분은 매우 미미 - 전체수익의 47%가 76개 신흥개도국 시장에서 확보
① 시간과 경험 - 선점자 로서의 경쟁 우위 - 신흥시장에서 항상 외국계은행으로 최초로 진입하기 위해 노력! - 불확실한 시장에서의 경험
본문내용 58%를 해외시장에서 얻음 미국에서의 상황
씨티뱅크의 소개 시장접근의 제약 중국인민회의로부의 개방압력 외국은행에 개방된 24개 도시중 3개 도시에서만 지점설치 허가 Citibank의 중국주재 임원들은 중국인민은행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노력 중국에서의 상황
씨티뱅크의 경쟁우위 How
씨티뱅크의 경쟁우위 글로벌 네트워크 - 세계적인 기업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 - 수익성 있는 소비자금융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도 긴요함 - 1990년대 CITIBANK 의 가장 중요한 경쟁우위요소 - 신흥개도국 시장에 있어서 기업금융 및 소비자 금융 부문에 강한 힘 발휘
씨티뱅크의 경쟁우위 글로벌 네트워크 - 은행 전체수익의 58%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발생 - 이 중 선진국에서 발생된 부분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