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duction 2.P&G의 위기 3.P&G의 글로벌 조직 변화 4.P&G Japan의 전략 변화 5.SK-Ⅱ의 글로벌 시장 진출 6.P&G의 구조적인 제약
본문 설립연도 : 1837년
업 종 : 생활용품 제조업
본 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시
현지 법인 : 80여 개국
총 매출/순수익 : 790억 달러/130억 달러 (회계연도 08’~09’)
종업원 : 약 11만 명 전반적인 사업 전략 및 회계, 인력 관리, 연구 개발, 제품 공급, 마케팅 등 거시적 관점에서의 업무 수행 지역에 특화된 요구사항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실행 전략 분야를 담당 마케팅 계획과 예산이 지역별로 발달되어 통합되지 않음 → 유럽 매니저들 사이에 강한 분쟁을 야기
정책 표준화 및 통합 → 많은 수의 경영 이사진들이 회사를 떠남
본문내용 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Ut enim ad minim veniam, quis nostrud exercitation ullamco laboris nisi ut aliquip ex ea commodo consequat. Duis aute irure dolor in reprehenderit in voluptate velit esse cillum dolore eu fugiat nulla pariatur. Excepteur sint occaecat cupidatat non proident, sunt in culpa qui officia deserunt mollit anim id est laborum." P&G Japan : The SK-Ⅱ Globalization Pr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