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2.맥킨토시 3.아이팟 4.아이폰 5.아이패드 6.결론
본문 핵심 부품업체 –교섭력 ▲ 주변 부품업체 –교섭력
▼
2000_ 중국 등 새로운 시장 등장 인터넷 수요의 가속화 2006_ HP, Dell, Acer,
Lenovo PC시장 점유율 약 50% 차지
제품 관련 지식, 정보력 상승 인터넷/대형 쇼핑몰 주문증가
많은 공급자 들의 등장 →교섭력 ▲
IT 및 모바일 기술의 발달 소비 전자제품들이PC기능들을 침식하기
시작
앞서 본 경쟁우위로 높아진 브랜드 가치 & 소비자 충성도는 iPod의 경쟁지위를 지속가능하게 할 것
!
본문내용 이팟
기업소개
Apple Inc. 01 -1 Apple
Inc. ? 1976 2000 현재, Vision 디지털 허브 전략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제공한다’ 스티브잡스 & 워즈니악이 설립 Mp3, 휴대폰, 태블릿PC 시장으로의 진출 ‘디지털
기기 회사’로 탈바꿈 를 앞지르고 시가 총액 IT 부분 1위, 미국 전체 시장 2위
01 -2 스티브
잡스 우리가 창의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은, 우리는 항상 { 기술과 인문학의 교차점 }에 있고자 했습니다
Computer
02 -1 PC산업과 그 역동성 Apple Inc. 산 업내 경쟁 잠 재
진입자 공 급자 소 비자 대 체재 많은 기업들이 자본력, 기술력, 저렴한 노동력을 바탕으로 PC산업
진입 2000_ 중국 등 새로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