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브랜드 이제 단물 빠지다 러브마크란? 브랜드와 러브마크의 차이 러브마크의 조건 대표적인
러브마크 기업사례
본문 본문 내용 중 일부
러브마크란? 최고의 기업이 고객의 가슴속에 남기는 사랑처럼 깊은
자국을 뜻하는 것으로 케빈 로버츠가 만든 용어
우리가 우리 삶에 함께하기로 선택한 물건들은 그저 한낮 생명 없는 물건이
아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상상력으로 포장하며, 그것들을 통해 자신을 표현한다. 그렇게 해서 물건은 우리가 마음을 쏟는
대상이 된다.
본문내용 시켜야 하는 이유
Lovemarks 브랜드로 넘쳐나는
세상 TV를 볼 때, 할인 마트를 갈 때, 산책을 할 때 우리는 브랜드의 세상 에서 살고
있다.
Lovemarks 브랜드 이제 단물 빠지다 1. 브랜드는 남용되어 진부해졌다. 2. 브랜드는 더 이상
신비하지 않다. 5. 브랜드는 형식의 노예가 되었다. 3. 브랜드는 새로운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4. 브랜드는 전통적
방식의 경쟁에 빠져 있다. “너무 많은 브랜드가 정보에 매달려.알고 싶지 않은 무미건조한 사실들로 사람들을 지루하게 하는 데 시간을
낭비했다”
Lovemarks 러브마크란? 최고의 기업이 고객의 가슴속에 남기는 사랑처럼 깊은 자국을 뜻하는 것으로
케빈 로버츠가 만든 용어
Lovemarks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성을 이해해
하고 싶은
말 케빈로버츠의 저서 러브마크를 바탕으로 한 파워포인트입니다. 디자인 이쁘게 하려고
노력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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