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일 토요일

국제통상 LG패션 헤지스(HAZZYS)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국제통상 LG패션 헤지스(HAZZYS)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국제통상] LG패션 헤지스(HAZZYS)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pptx


목차
중국 의류시장 진출 한국기업 현황
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LG패션
HAZZYS 브랜드 소개
HAZZYS의 중국 진출 배경
HAZZYS의 진출 과정
HAZZYS의 차후의 목표
HAZZYS의 진출 전략
HAZZYS의 차후의 목표

중국 의류 시장
중국 의류시장 속 치열한 경쟁
타 의류업체의 사례
사전 시장조사 미흡
HAZZYS가 나아갈 방향
전자 상거래 활용 전략
결론


본문
1990년대 제일모직, 데코, 이랜드 등의 기업이 중국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2000년 이후 한국의 숙녀복 기업과 아동복 기업에 중국 진출 붐이 형성


현재 자사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은 모두 21개이며, 브랜드수는 30개 정도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한 41개 한국 브랜드 중 70%가 중국시장에 진출

2006년 의류판매액은 2005년 대비 18.63%, 판매량은 14.95% 증가

의류 소비가 업그레이드되고 소비자가 점차 고소비층으로 전이하여 의류 소비시장의 등급이 한층 분리

본문내용
녀복 기업과 아동복 기업에 중국 진출 붐이 형성
현재 자사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은 모두 21개이며, 브랜드수는 30개 정도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한 41개 한국 브랜드 중 70%가 중국시장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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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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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의류판매액은 2005년 대비 18.63%, 판매량은 14.95% 증가
의류 소비가 업그레이드되고 소비자가 점차 고소비층으로 전이하여 의류 소비시장의 등급이 한층 분리
중국 의류시장 성장 규모

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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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의류시장도 세분화되고 패션의 개성화 브랜드의 분산화
둘째
비싸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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