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HAZZYS 브랜드
소개 HAZZYS의 중국 진출 배경 HAZZYS의 진출 과정 HAZZYS의 차후의 목표 HAZZYS의 진출
전략 HAZZYS의 차후의 목표
중국 의류 시장 중국 의류시장 속 치열한 경쟁 타 의류업체의 사례 사전
시장조사 미흡 HAZZYS가 나아갈 방향 전자 상거래 활용 전략 결론
본문 1990년대 제일모직,
데코, 이랜드 등의 기업이 중국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2000년 이후 한국의 숙녀복 기업과 아동복 기업에 중국 진출 붐이
형성
현재 자사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은 모두 21개이며, 브랜드수는 30개 정도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한
41개 한국 브랜드 중 70%가 중국시장에 진출
2006년 의류판매액은 2005년 대비 18.63%, 판매량은 14.95%
증가
의류 소비가 업그레이드되고 소비자가 점차 고소비층으로 전이하여 의류 소비시장의 등급이 한층
분리
본문내용 녀복 기업과 아동복 기업에 중국 진출 붐이 형성 현재 자사 브랜드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은 모두
21개이며, 브랜드수는 30개 정도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한 41개 한국 브랜드 중 70%가 중국시장에
진출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www.themegallery.com 2006년 의류판매액은 2005년 대비 18.63%, 판매량은 14.95% 증가 의류
소비가 업그레이드되고 소비자가 점차 고소비층으로 전이하여 의류 소비시장의 등급이 한층 분리 중국 의류시장 성장 규모
중국
의류시장의 특성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첫째 의류시장도 세분화되고 패션의 개성화
브랜드의 분산화 둘째 비싸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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