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으로 마이너리티(Minority)에 속하는 행위, 현상들이 빅 트렌드로 변화하는 순간을 말하며 이 순간을 관리한다면
마케팅 기적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
본문내용 성공전략
1. Tipping Point의 개념
TippingPoint- 아주사소한떨림 tip
~을살짝치다슬쩍건드리다 유행의출현,알려지지않은책이베스트셀러가되는극적인전환이되는 지점,자살신드롬등비즈니스와우리의일상에서일어나는이해하기 어려운한순간의변화를사회적전염의툴로분석하는것을
말함 티핑포인트란 작은 아이디어, 경향 또는 사회적인 행동들이 일순간 거대한 반향을 일으키는 극적인 순간 사회적으로
마이너리티(Minority)에 속하는 행위, 현상들이 빅 트렌드로 변화하는 순간을 말하며 이 순간을 관리한다면 마케팅 기적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
2. Tipping point를 만드는 세가지 법칙 이 세 가지 요소들은 어떻게 해야 Tipping Point에
도달하는지를 알려주는 훌륭한 지침이 된다
참고문헌 - 티핑포인트(by 말콤 글래드웰) - 패션 인사이트
마케팅(by 권민) - 노블라이프 - 서헌주 /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국장
하고 싶은 말 티핑포인트의
개념과 특징, 전략을 자세히 나열했습니다. 좋은 평가 받은 자료입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