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일 토요일

파워포인트티핑포인트(Tipping Point)의 개념 및 특징, 전략

파워포인트티핑포인트(Tipping Point)의 개념 및 특징, 전략
Tipping_Point_Mkt'g.pptx


목차
1. Tipping Point의 개념

2. Tipping Point를 만드는 세가지 법칙

3. Tipping Point의 성공전략


본문
유행의 출현, 알려지지 않은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는 극적인 전환이 되는
지점, 자살 신드롬 등 비즈니스와 우리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이해하기 
어려운 한 순간의 변화를 사회적 전염의 툴로 분석하는 것을 말함

사회적으로 마이너리티(Minority)에 속하는 행위, 현상들이 빅 트렌드로 변화하는 순간을 말하며 이 순간을 관리한다면 마케팅 기적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


본문내용
성공전략

1. Tipping Point의 개념
TippingPoint- 아주사소한떨림 tip ~을살짝치다슬쩍건드리다
유행의출현,알려지지않은책이베스트셀러가되는극적인전환이되는
지점,자살신드롬등비즈니스와우리의일상에서일어나는이해하기
어려운한순간의변화를사회적전염의툴로분석하는것을 말함
티핑포인트란 작은 아이디어, 경향 또는 사회적인 행동들이 일순간
거대한 반향을 일으키는 극적인 순간
사회적으로 마이너리티(Minority)에 속하는 행위, 현상들이 빅 트렌드로 변화하는 순간을 말하며 이 순간을 관리한다면 마케팅 기적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

2. Tipping point를 만드는 세가지 법칙
이 세 가지 요소들은 어떻게 해야 Tipping Point에 도달하는지를 알려주는 훌륭한
지침이 된다

참고문헌
- 티핑포인트(by 말콤 글래드웰)
- 패션 인사이트 마케팅(by 권민)
- 노블라이프
- 서헌주 /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국장


하고 싶은 말
티핑포인트의 개념과 특징, 전략을 자세히 나열했습니다.
좋은 평가 받은 자료입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