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8월 3일 토요일
소비자 행동론 롯데백화점 차별화 경쟁전략 분석-신세계 백화점과의 비교
소비자 행동론 롯데백화점 차별화 경쟁전략 분석-신세계 백화점과의 비교
[소비자 행동론] 롯데백화점 차별화 경쟁전략 분석-신세계 백화점과의 비교.pptx
목차
개요
주제 선정 이유
선호도에 따른 그룹 분류
연령층에 따른 그룹 분류
신세계 방문 후 롯데백화점 방문이유
신세계 입점 이후 변화된 모습
롯데백화점이 보완 할 점
결론
본문
1. 개요
① 조사 대상 :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② 조사 방법 : 설문 조사
③ 조사 기간 : 2010. 3~4월‘설문지 작성 5월‘현장 조사’
④ 통계 방법 : SPSS 이용
2. 주제 선정 이유
① 세계 최대 규모의 신세계 백화점이 입점함으로써, 근접한 롯데백화점의 매출에 미친 영향 정도 파악
② 경쟁하는 롯데백화점의 차별적 속성 파악
본문내용
된 모습
롯데백화점이 보완 할 점
결론
1. 개 요
① 조사 대상 :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② 조사 방법 : 설문 조사
③ 조사 기간 : 2010. 3~4월 ‘설문지 작성’
5월 ‘현장 조사’
④ 통계 방법 : SPSS 이용
2. 주제 선정 이유
② 경쟁하는 롯데백화점의 차별적 속성 파악
① 세계 최대 규모의 신세계 백화점이 입점함으로써, 근접한 롯데백화점의 매출에 미친 영향 정도 파악
(1) 선호도별 방문횟수
(2) 선호도별 소비 금액
4. GR1 - 선호도에 따른 그룹 분류
그룹A : 롯데백화점 선호
그룹B : 신세계 백화점 선호
(3) 선호도별 방문 목적
(4) 선호도별 쇼핑 형태
4. GR1 - 선호도에 따른 그룹 분류
4. GR2 - 연령층에 따른 그룹 분류
① 20대 미만
② 2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