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8월 3일 토요일
국제홍보 주류업계의 사회적 책임-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현황과 나아갈 방향
국제홍보 주류업계의 사회적 책임-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현황과 나아갈 방향
[국제홍보] 주류업계의 사회적 책임-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현황과 나아갈 방향.pptx
목차
1. 대투자자 관계 (Investor’s Relations)
2. 지역사회관계 (Community Relations)
3. 책임 있는 커뮤니티 멤버로서의 기업의 역할
- 주류업계의 사회적 책임 : 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본문
IR [investor relations]
기업이 자본시장에서 정당한 평가를 얻기 위하여 주식 및 사채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홍보활동.
IR이 기업에게 가져다 주는 이익
a. 주가 상승 및 해당기업 이미지 상승
b. 주식시장을 통해 유용하게 자금을 유치
IR과 주가의 연계성
투자자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기업일수록
높은 주가수익률을 기록한다.
큐더스IR연구소가 국내 1,800여개 상장사의 IR활동을
점수화한 ‘IR신뢰지표’ 를 기초로 한 연구결과.
본문내용
계의 사회적 책임 : 건전음주 문화 캠페인
신입생 설리의 이야기
1. 대투자자 관계(Investor’s Relations)
물주 선배를 나의 것으로 만든다.
IR [investor relations]
기업이 자본시장에서 정당한 평가를 얻기 위하여 주식 및 사채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홍보활동.
Question?
기업은 투자자에게 믿을 만한 정보를지속적으로 공정하게 제공.
기업의 장점뿐 아니라 단점까지도 전달.
기업평가의 기준은 주식가치?
IR이 기업에게 가져다 주는 이익
a. 주가 상승 및 해당기업 이미지 상승
b. 주식시장을 통해 유용하게 자금을 유치
IR과 주가의 연계성
투자자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기업일수록
높은 주가수익률을 기록한다.
큐더스IR연구소가 국내 1,800여개 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