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인도 진출 배경 Ⅱ. 인도의 사회문화적 환경 Ⅲ. Environment –
환경 분석 Ⅳ. 핵심 성공 요인 분석 Ⅴ. 경쟁사 분석 - 대우자동차 Ⅵ. 결 론
본문 인도 진출이유
1980년대 캐나다 진출 실패 이후 해외수출시장 다변화 필요 -> 신흥시장개척
시장규모 예측과 판매
잠재력을 중심으로 검토된 첫 번째, 진출대상 중국 두 번째, 인도
Ⅰ.인도 진출 배경
폭발적인
잠재력
높은 시장성
광활한 대지와 높은 인구 수
본문내용 ronment환경 분석 Ⅳ.
핵심 성공 요인 분석 Ⅴ. 경쟁사 분석 - 대우자동차 Ⅵ. 결 론
Business culture in BRICs,
Group A Business Culture in BRICs : HYUNDAI MOTORS in INDIA Hyundai
Motor India History 1967 현대자동차주식회사 설립 1976 최초의 승용차 포니 시판 1983 캐나다
현지법인(HMC) 설립 1985 미국 현지법인(HMA) 설립 1998 인도 공장 준공 2002 HMI 인도 2위
입지구축 2004 HMI 창사 이후 최대판매 2005 HMI 수출 20만 대 돌파 2010 HMI 300만 대 판매
돌파
인도 진출이유 1980년대 캐나다 진출 실패 이후 해외수출시장 다변화 필요 ->
신흥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