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SWOT 분석 4.4P 분석 5.핵심역량
분석 6.발전방안
본문 - 코원 직원의 50% 이상이 연구원이기 때문에 신규제품 기획, 디자인, 펌웨어 관련
소프 트웨어 개발까지 원활한 커뮤니케 이션이 가능, 시장변화에 재빨리 대응할 수 있음
- 강력한 동영상 재생능력, 동급 최장
재생시간, 풍부한 EQ기능
- 높은 고객 로열티
가벼운 플래시 메모리 사용하여 MP3플레이어에 동영상 재생을
지원하면 서 가볍고 작은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를 제공
표적 시장 현지에 최적화된 제품전략
현지 언어에 맞춰 새로운
제품명 개발. 현지화된 제품명으로 친근감
다양한 색상을 출시하되, 각 시장 별로 선호되는 색상을 파악하여 주력으 로
내세움
현지인의 정서에 맞는 인터페이스 제공. 또한 제품 라인별로 차이를 둠
라디오, DMB 기능을 현지 표준 기술에
맞게끔 조율.
제품을 한번 팔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무한 책임을 짐
`펌 웨어` 기능을 통해 전자사전,
노트패드, 공학용 계산기 등 다양한 기능 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
본문내용 S, Inc.) 설립년월 :
1995년 4월 (법인전환: 1996년 10월) 대표자 : 박남규 (朴南圭) 경영 이념 Concord
(화합) Challenge (도전) Contribution (공헌) Customer (고객) Creativity
(창의) Confidence (신뢰)
기업소개 ‘제트오디오’로 널리 알려진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 인간
중심의 화합의 경영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도전적인 자세로 창의적으로 만들어 회사의 신뢰를 쌓아가며, 이를 바탕으로 사회에
공헌한다. 설립 이후 단 한번도 적자를 기록하지 않음 MP3ㆍPMPㆍ내비게이션 등 라인업 강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음
환경분석 국내 MP3시장 환경 2010년 10월 아이팟의 온라인 판매량 점유율은 20.6%,
판매액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