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7일 수요일

코스트코 경영전략

코스트코 경영전략
코스트코 경영전략.ppt


목차
1.코스트코 소개 및 연혁
2.코스트코 경영전략
최적의 6가지(SIX RIGHTS)
회원제클럽
저원가 &원가절약방법
Supply Chain
SWOT분석

3.코스트코 소매믹스
가격 전략
입지 전략
고객 서비스 전략
상품구색
광고와 촉진
점포디자인과 디스플레이

4.결론


본문
회원권의 혜택

필요한 수량만 구매
연중 무휴 (명절 제외)
추가비용 無
도매가격
전세계 매장 사용


품명COSTCOE-martHome-plus
호주산
찜갈비
(100g)2396원2790원2480원
한우고기(100g)5490원7150원6480원
삼겹살(100g)1499원1650원1660원
딸기1팩(750g)4875원5980원6480원




본문내용
전략
입지 전략
고객 서비스 전략
상품구색
광고와 촉진
점포디자인과 디스플레이
4
결론
*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약 6만5천명의 직원과 약 2천 만명의 회원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양평점, 상봉점, 일산점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적정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적정한 시간 Right Time
적정한 장소 Right Place
적정한 품질 Right Quality
적정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회원권의 종류
비즈니스 회원권
골드스타 회원권
회원권의 혜택
필요한 수량만 구매
연중 무휴 (명절 제외)
추가비용 無
도매가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