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코스트코 소개 및 연혁 2.코스트코 경영전략 최적의 6가지(SIX
RIGHTS) 회원제클럽 저원가 &원가절약방법 Supply Chain SWOT분석
3.코스트코
소매믹스 가격 전략 입지 전략 고객 서비스 전략 상품구색 광고와 촉진 점포디자인과
디스플레이
4.결론
본문 회원권의 혜택
필요한 수량만 구매 연중 무휴 (명절
제외) 추가비용 無 도매가격 전세계 매장
사용
품명COSTCOE-martHome-plus 호주산 찜갈비 (100g)2396원2790원2480원 한우고기(100g)5490원7150원6480원 삼겹살(100g)1499원1650원1660원 딸기1팩(750g)4875원5980원6480원
본문내용 전략 입지
전략 고객 서비스 전략 상품구색 광고와 촉진 점포디자인과 디스플레이 4 결론 *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약 6만5천명의 직원과 약 2천 만명의 회원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양평점, 상봉점, 일산점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적정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적정한 시간 Right
Time 적정한 장소 Right Place 적정한 품질 Right Quality 적정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회원권의 종류 비즈니스 회원권 골드스타 회원권 회원권의 혜택 필요한 수량만 구매 연중
무휴 (명절 제외) 추가비용 無 도매가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