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새로운 유통트렌드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경쟁력?!
한국
소셜커머스 시장의 현주소
소셜커머스 시장 급성장 주요 요인
소셜커머스를 보는 두 가지 시선
가장
불편한 소셜커머스는?
속출하고 있는 소셜커머스의 문제점
-Problem-
SOCIAL 신뢰가
깨진 세가지 이유
실시간 위치 기반 쿠폰 앱
무료쿠폰 앱 급부상?
실시간 위치 기반 쿠폰 앱의
장접
본문 소셜커머스 확대 양상
2005년 야후(Yahoo)에 의해 신조어로
소개 “Social Media + E-Commerce 2008년 미국, 그루폰(Grupon)이 공동구매형소셜커머스로
성공하면서 본격적으로 확대
SNS열풍과 함께, 2010년 이후 세계적으로 소셜커머스시장 가파르게
성장
특징 단위품목당 24시간 동안 판매가 이루어지고, 50에서 90%까지 높은 할인율 적용. 일정 수 이상이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으며, 주로 공연, 레스토랑, 카페, 미용관련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대량판매.
본문내용 ia + E-Commerce” SNS열풍과 함께, 2010년 이후
세계적으로 소셜커머스시장 가파르게 성장 2008년 미국, 그루폰(Grupon)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로
성공하면서 본격적으로 확대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경쟁력?! 특징 단위품목당 24시간 동안 판매가
이루어지고, 50에서 90%까지 높은 할인율 적용. 일정 수 이상이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으며, 주로 공연, 레스토랑,
카페, 미용관련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대량판매. 단기간에 큰 매출 넓은 홍보효과 많은 고객확보 소셜 쇼핑
사이트의 경쟁력
한국 소셜커머스 시장의 현주소 2010.04 본격적인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
등장 2010. 03 소셜커머스 원조 위폰 2010. 05 NATE, 소셜커머스 진출 2010.
10 위메이크프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