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Thousand Hills Coffee 1. Thousand Hills Coffee 기업 현황 /
미션 2. 르완다 커피 SWOT 분석 3. 커피 시장 분석(PEST, 3C) 4. Existing Business
Model
II. China Market 1. New Business Model 2. 중국 시장에 진출해야 하는
근거 3. 중국 소비자 세그먼트, Targeting+ 프리미엄 커피 시장 분석 4. 기존 커피 회사들의 신시장 진출 전략 5.
Our Strategy
III. Fair Trade’s blind sight 1. 기존 공정무역 모델의
본문 현황
2004년 Coffey가 설립하여 르완다 커피를 수입하고 커피 판매 수익을 르완다에 직접
재투자하는 사회적 기업 기업 미션 Thousand Hills Coffee Co.는 중간 상인을 없애 르완다 커피 농민에게 보다
큰 이익을 주고 수익을 환원하여 르완다의 발전을 돕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수익을 르완다에 직접
재투자
Strengths Unique Flavor Unique Taste COE
qualified(2008) (세계 0.1% 고급 커피) Weaknesses 소량 생산(제한된 공급량) 다양하지 못한
유통채널 비교적 낮은 인지도 Opportunities
고급 커피 시장의 확대 커피 Quality에 대한 욕구
증가 개도국의 경제성장 Threats 커피시장 내의 경쟁심화 불안정한 원두가격 커피문화에 대한
차이/거부감
본문내용 e 기업 현황 / 미션 2. 르완다 커피 SWOT 분석 3. 커피 시장 분석(PEST,
3C) 4. Existing Business Model II. China Market 1. New Business
Model 2. 중국 시장에 진출해야 하는 근거 3. 중국 소비자 세그먼트, Targeting + 프리미엄 커피 시장 분석 4.
기존 커피 회사들의 신시장 진출 전략 5. Our Strategy III. Fair Trade’s blind sight 1.
기존 공정무역 모델의 한계점 2. 미션 달성 @ 르완다
01 About Thousand Hills Coffee
co. 1. Thousand Hills Coffee 기업 현황 / 미션 2. 르완다 커피 SWOT 분석 3. 커피 시장
분석 (PEST, 3C)
댓글 없음:
댓글 쓰기